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아마추어시민
Lv.3
자유게시판 글자 몇 글자 쓴 것 가지고 폭도라고 벌벌 떠는 극우들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용감하게 학내민주주의에 연대한 의원님들 참 감사합니다.
토론게시판 모두 비호감으로 보고 있다니 편향된 정보만 접하고 계신 것 아닌가요? 현재 탄핵 정국에서 2030여성이 주도적이고, 민주당에도 차세대 중심이 될 텐데 그들이 지지하고 응원하는 학내민주주의 운동을 이런 식으로 폄하하고 거리두게 하지 마십시오. 물건 부순 것도 사람 다치게 한 것도 없고 대자보, 락카 모두 오직 '글자'일 뿐입니다.
토론게시판 게임업계 크런치로 화이트칼라 노동자도 많이 죽어나갔습니다. 같은 기조의 법안을 만들어선 안 됩니다. 국민의 정서를 듣겠다고 하니 안 된다고. 계속 말해야겠습니다
경찰, 한덕수 2차 소환‥ 비상계엄 전 국무회의 조사
박구용 교육연수원장의 강의(당원토크콘서트)좀 보시오.
[단독] 윤측 '재판관 회피 촉구'에… 헌재 "받아들이지 않겠다"ㅡ 재판 못하게 하려고 모지리 인증
동덕여대와 서부지법사건은 똑같이 폭동입니다
김경수 복당 집어 치워라
문재인 참 이상합니다. 잊혀지고 싶다면서 왜 자꾸 나오는지! 국민들한테 사과 하러 나오는거 아님 조용히 책방 운영에나 힘 쓰세요.
조기대선 말아 먹으려고 당내 페미분자들 준동하네요. 지난 대선 너희들이 말아 먹었잖아. 자중해라
아구 님같은분은. 박구용 교육연수원장.의 당원토크 콘서트를 추천드립니다. 서부지법 .동덕여대 사태는.파시즘 으로 이들은 거의가10대들이죠.이10대들을. 판단.단정지으면.미래는 없어요. 다름을 인정하지않으면.댁도 머지않아. 태극기부대와 같은 사상의 사람이 되어있을껍니다. 명심하세요.
곧 저분은 자기 자신도 부정하고 들겁니다 "재판관님 전 윤석렬이 아닙니다"
수박깨러 왔는데 ...ㅋㅋㅋㅋ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