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강강무살균
Lv.5
토론게시판 음해세력의 '성범죄는 민주당이 제일 만연한 상황이다'라는 공격이 유효한 효과를 내고 있는 만큼,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는 단순히 한다 안한다가 아닌 '어떻게' 대응할것인가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와 고민이 필요합니다. 컷오프 하지 않을 것이라면 최소한 유동층, 민주당 이탈층 또한 설득하고 납득시킬 수 있는 방법을 들고 나와야 할 것입니다. 여당 지지율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지지율이 그만큼 높지 않은 이유에 대한 고민과 반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깊은 고민과 뼈를 깎는 심정으로 총선승리를 위한 결정을 내릴 수 있길 바랍니다.
토론게시판 10대 초기부터 MB주도의 인터넷 여론전에 휘둘려 고 노무현 대통령님을 장난감삼아 놀던 극우세력화된 20대 남성표 잡아보겠다 헛발질하느라, 성남시장시절부터 여성혐오적인 인물이라 음해받아온 탓에 생겼던 오해를 정정하지 못해 충분히 가능성있던 여성표를 놓치게 된 진 대선이었는데, 중요한 총선 앞두고 아직도 민주당 당원동지가 이런 식의 인식을 갖고있단 현실이 참으로 통탄스럽습니다.
토론게시판 닷페출연때문에 페미 이미지로 선거 말아먹었다니 그게 대체 무슨말씀이십니까... 대선 전후로 2주간 여성 커뮤니티에서는 이재명 대선후보 재평가가 이루어지고 이 과정에서 이재명 현 당대표 특유의 sns 소통을 통해 '강아지같은 따님처럼 곁에서 지지해드리겠다'라는 개딸 선언 지지자가 우후죽순 생겨나던 상황이었습니다.
의대정원 원점무효 시킨것은 다음정권 민주당인걸 알고
내란 특검법 통과될겁니다
수박 공수처에 놀아나는 박찬대
이미 김건희가 대선때 지지율 조작했다는건
권선동 사과는 지지율조사가 조작이라는 증거죠
신천지댓글부대
나 쁜 것 들. 저것들 척결못.안하면 나라가 바로 못가지요.
그러면 윤석열이랑 똑같은 마인드 아닌가요? 지지율은 민심의 바로미터 입니다. 그걸 무시 하겠다는건 민심을 무시하겠단 말이죠. 그러니 지지율을 고려하며 우리가 뭘 잘못하고 있는지 생각하는건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