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박영순 시당위원장 “코로나19 극복, 다함께 잘사는 대한민국 만들겠다”

박영순 시당위원장 코로나19 극복, 다함께 잘사는 대한민국 만들겠다

박영순 위원장, 시당 당직자 등과 함께 20일 대전현충원 분향·참배로 공식 일정 돌입

 

박영순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이 현충원 분향·참배를 시작으로 공식 일정에 돌입했다.

 

박영순 시당위원장은 20일 오후 2시 시당 당직자 등과 함께 국립대전현충원 현충탑을 찾아 호국영령들에게 분향·참배를 했다.

 

박영순 시당위원장은 분향·참배를 마친 뒤 방명록에 온 국민의 힘을 모아 COVID-19(코로나19) 조속히 극복하고 다 함께 잘사는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라고 기록하며 집권여당의 대전시당위원장으로서 임무를 충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했다.

 

박영순 위원장은 지난 18일 시당 정기대의원대회(상무위원회)에서 시당 위원장으로 선출됐고, 이어 19일 당 최고위원회 인준으로 신임 시당위원장으로 공식 취임했다.

 

박 위원장은 시당위원장 수락 연설 등을 통해 소통과 혁신을 통해 새롭게 거듭나는 대전시당 365일 일하며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정책 중심의 대전시당 당정 정책 협의와 공동 연구 강화로 미래사회를 준비하는 4차 산업혁명 선도도시, 대전의 발전 국민에게 신뢰받는 민주당, 선거에서 승리하는 대전시당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2020820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