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김건희 해외명품관련 뉴스 주모네스... 한국의 영부인은 50세 스타일 아이콘이다.

  • 2023-07-14 19:26:30
  • 88 조회
  • 댓글 3
  • 추천 3

주모네스 뉴스 바로가기 

 

Du broliai 회사의 사업가이자 관리자 인 Andrius Jankauskas는 포털 People.lt 에 따르면 김건희는 빌니우스 시청 광장 주변에 위치한 5개의 살롱을 모두 방문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영부인은 미리 발표하지 않고 예기치 않게 살롱에 왔습니다. 그녀와 함께 - 총 16 명. 6명은 항상 외부에 배치되어 아무도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또 다른 10명은 내부에 배치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개인 비서 및 추가 보안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리투아니아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외부 고객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내부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대화를 시작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내 동생은 우리 회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한 손에 왜 그렇게 많은 브랜드가 있는지, 그 여자가 그것에 대해 물었기 때문에 그녀는 관심이 있었습니다. 모든 브랜드가 5개 지점 내에 위치한다고 설명해야 했다. 그녀는 아마도 그들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 는 산책 하러 가지 않고 그들 모두를 방문했습니다 .



방한 이튿날인 16일에는 한국 대표단 몇몇이 옷가게를 다시 찾아 추가 물품을 구입했다. 영부인이 무엇을 샀고 얼마를 썼는지는 기밀로 유지됩니다. 이어 "그들은 수요일에 돌아와 소원을 전하고 그날 비행기를 탔다"고 덧붙였다.


댓글

2023-07-14

마지막 순방인걸 감지한건가?^^

2023-07-14

제발 그랬으면 합니다.

2023-07-14

People.lt 여기 사이트는 접속이 않되네요... 막았는지.. 서버 폭주인지... ??

최신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