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성폭력 의혹으로 더불어민주당에서 제명됐던 박완주(56·충남 천안을) 무소속 의원이 지난 대선 기간 중 노래방에서 다른 직원을 내보낸 뒤 단 둘이 있던 보좌관을 강제로 추행한 정황이 검찰 수사 과정에서 드러났다.
김거니 명품백이 아니다? 박영훈이 누굽니까?
정치논리로 움직이지 절대말자
민주당 또다시 말꼬리 잡히고 있다
신해철이 그리워 진다..
ㅋㅋ뼤속까지 수꼴 나훈아
이재명대표의 사법리스크때문인듯..
민주당이 할 일이 태산이로다..민주당 내에 연구소를 수백 개는 만들어 정책에 반영해야 할듯싶군요..
민주당은 수많은 교파 교단 종교계 수뇌들과 많은 대화를 해야 할 것이며 이들의 속성 정체성을 깊이 파고들어 그 대책을 강구하고 해결을 모색하며 해소에 힘을 써야 국민 통합에 겨우 한 끝자락 잡을 수 있을것이다.. 내가 이 문제를 얘기하는 것은 우리 집안에 목사가 넷이나 있는데 옛날에는 순수 정통 기독교 신앙을 표방하던 집안이었는데 세월이 흘러 꼰데들이 되더니 수꼴보수들이 하는 짓거리를 따라 나불거리는데 속이 메스꺼워서 이 글을 올리게 된것입니다.
20대 당원 동지 여 지금 그대들이 느끼는 그 박탈감은 10년 전 우리같은 세기말 노스트라 다무스 y2k 밀레니엄 돼지털 세대인 80년대 생들이 삼포세대 로서 느꼈던 박탈감 보다 배 이상 더 크다고 이해하고 있소 어쩌겠소 못난 이땅의 어른들이 이명박 박근혜를 대통령을 만든 것을 그대가 주장하는 의견은 김대중 노무현 이래로 20년 동안 우리가 노력해온 것을 물거품 으로 만들자는 것이어서 뜻을 함께 할 수 없느나 이명박 박근혜 가 무너뜨린 것들을 우리 함께 바로 잡아 나아 갑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