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게 사실인가 ? 국짐과 다를바 없는 국게넘들이 한둘이 아니구나 !!
집회에 안나오는 국회의원 색출해서 공천탈락 시킵시다.
시8 넘들!! 시간들여 돈들여 나라 지키겠다고 집회나가는 국민들을 개돼지 취급하는 국게들
아우 열받어 ㅊ 으로 쏴죽일 넘들
한심한 국-개-님-들! 일은 안하고 지들 기득권만 챙기려 내부총질에만 열심히 입 털다가 정작 나라가 망해가는 비상상황에는 안중에 없이 한가햐게 골프? 소시민들도 주말마다 땡볕에 나가 목소리내며 저항을 하는데 핵오염수방류 철회집회 안나오는 의원님들은 친일파 매국정권과 뜻이 같은건가요? 국민들 80프로가 반대하는 일을 대의하지않는 의원님들은 세비충인거죠? 일 안하는 세비충들은 당원들이 반드시 정치생명 끊어줄겁니다.
운영진은 이런 욕설 글 제재 안하고 뭐합니까? 게시판 관리를 이렇게 개판으로 하니깐 민주당원 글 게시판이 개판이 되잖습니까
이런 게씨아레비가튼 수박넘이 잇구낭 밟아 터쟈도 시원찮을 넘 쯧쯧
글마들은 정치생명 끈나뿐는데 그냥 놔 쭈소!! 그리 살다가 디지뿌구로
SNS로 엄중하게 한마디씩 하시는분도 있죠 민주당 당대표중에 본인만 온전하다고 신나신분 얼마나 존재감이 없고 얼마나 사이가 좋으연 정부 여당 어느 누구하나 언급도 없을까요?
골프치러 간 국회의원들 명단 올려주세요~! 명단은 반드시 있을 듯
지밖에 모르는 재명이 때문에 멀쩡하던 당은 국민들에게서 점점 답이 없어져가고 . . . 개딸들은 재명이라면 물불 안가리고 좋다고 개딸개딸만 하고 . . . 지가 지은죄가 없다면 검사,판사 앞에가서 증명하면 될것을 . . 당은 재명이 덕분에 점점 분열되어 가고 망해가는구나 오호 통제라 . . .
미국은 자국의 원자력오염수 방류 금지했습니다
출장비 공개 안하기로 최종 결정..
동덕여대ㅡ서부지법폭도 다를게뭔가?
이낙연과 그 잔당들 이후 오랜만에 옵니다
동덕여대 간 의원들 정신머리 있습니까?
김경수복당반대
익기도 전에 곪아서 썩어버린 풋수박
물건을 부순 것이 없다라.. 그 "글자"로 인한 복구비용은 땅파면 나오나요? 그리고 김종서 콘서트 취소 등의 실질적인 피해가 발생하였는데요?
정상적인 페미와 폭도는 구분해야 합니다. 극단적인 세력의 추종은 마치 국힘이 극우를 쫓는 것과 같이 중도층의 이탈을 가속화합니다. 페미니즘 지지합니다. 하지만 극단적인 페미니즘과 폭도는 지지하면 안됩니다.
문재인때문에 민주당과 더 나아가 대한민국이 망해. 제발 꺼져줘.
지난번 대선때 민주당내 페미의원들때문에 닷페 나가서 지지율 뒤집어지고 대선 패배했는데 동덕여대간 의원들은 이 엄중한 시기에 이재명대표 망하게 하려고 작정하고 또다시 페미작업 들어간걸로 밖에 안보인다. 당신들 그러다가 진짜 뒈진다.
댓글
한심한 국-개-님-들!
일은 안하고 지들 기득권만 챙기려 내부총질에만 열심히 입 털다가 정작 나라가 망해가는 비상상황에는 안중에 없이 한가햐게 골프? 소시민들도 주말마다 땡볕에 나가 목소리내며 저항을 하는데 핵오염수방류 철회집회 안나오는 의원님들은 친일파 매국정권과 뜻이 같은건가요? 국민들 80프로가 반대하는 일을 대의하지않는 의원님들은 세비충인거죠? 일 안하는 세비충들은 당원들이 반드시 정치생명 끊어줄겁니다.
운영진은 이런 욕설 글 제재 안하고 뭐합니까? 게시판 관리를 이렇게 개판으로 하니깐 민주당원 글 게시판이 개판이 되잖습니까
이런 게씨아레비가튼 수박넘이 잇구낭
밟아 터쟈도 시원찮을 넘 쯧쯧
글마들은 정치생명 끈나뿐는데
그냥 놔 쭈소!!
그리 살다가 디지뿌구로
SNS로 엄중하게 한마디씩 하시는분도 있죠
민주당 당대표중에 본인만 온전하다고 신나신분
얼마나 존재감이 없고 얼마나 사이가 좋으연
정부 여당 어느 누구하나 언급도 없을까요?
골프치러 간 국회의원들 명단 올려주세요~! 명단은 반드시 있을 듯
지밖에 모르는 재명이 때문에 멀쩡하던 당은 국민들에게서 점점 답이 없어져가고 . . .
개딸들은 재명이라면 물불 안가리고 좋다고 개딸개딸만 하고 . . .
지가 지은죄가 없다면 검사,판사 앞에가서 증명하면 될것을 . .
당은 재명이 덕분에 점점 분열되어 가고 망해가는구나 오호 통제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