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사이렌에서 활동하는 동덕여대 재학생 A씨는 "사이렌 소속 학생들은 이 사안과 전혀 관련이 없고, 그 누구에게도 성명문 낭독이나 서명을 강요한 적이 없다"며 "A 교수가 학생과 논의 끝에 입장문을 읽기로 했고 시위대에서 그 순간을 촬영하거나 녹음할 수 있는지 묻자 A 교수가 '나를 못 믿냐'며 무릎을 꿇은 것이라고 안다"고 설명했다.
기사는 읽고 동덕여대생들 욕하는건가요? 틀딱 유튜브마냥 여혐유튜브 보고 욕하는 극우랑 님이 뭐가 다릅니까?
댓글
지금은 탈당 할 때가 아닙니다.
@라이언7님에게 보내는 댓글
지금은 아니죠. 대표의 결단이 떨어지면 할겁니다. 같이 가야죠
이재명 대표가 민주당을(버릴리 없지만) 떠나기 전까지는 절대 못나갑니다.
스박 응징해야죠.
@숙취엔견디셔님에게 보내는 댓글
싱당창당이 응징이라고 봄. 곧 메시지 있겠죠, 그때를 기다리고있어요. 문재인 똥을 없애려면 그게 최선. 친문수박당 극혐입니다
오히려 입당이 더늘었답니다
@당근재명님에게 보내는 댓글
잘 된일에요. 어쨋든 당대표 말에 귀 기울이면 됩니다. 조만간 뭐가 있겠죠. 신당창당하는 게 최선. 그게 친문수박 처리하는 것
탈당하지 맙시다. 가결표던진 민두(고의오타)당 으원 나부래기들을 쳐낼려면 당원이 필수입니다. 그리고 가결던진 으원들이 신당차려나가야지? 이재명있는 민주당을 우리가 왜 나갑니까?
@재명이가희망이다님에게 보내는 댓글
이재명이 당대표인데 말을 잘 듣던가요? 부결요쳥했는데 보란듯이 가결. 박광온은 부결을 당론으로 채택 .장난하나 어차피 무기명/비밀투표인데 누가 뭘 찍었는지 아냐구? 표결불참을 외쳤어야 한다구요. 친문수박들이 말을 안들으니... 오죽하면 단식을 시작했을까요. 당대표가 애초에 기명으로 하자고 말했는데 무기명..이게 이재명 당대표가 있는 민주당의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