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서로간에 진흑탕싸움 질척거림 이런거 하지 마시고 우리 세련되게 헤어집시다.
당에서 나가주세요!!
제 발로 절대 안나갑니다...지들도 먹고 살려 할텐데요 그렇다고 무기명인데 어떻게 증명해요?
무슨 의원님들입니까? 의원 놈들이라고 해도 분이 안풀리는데.
무기명뒤에 숨었다고 그간의 수박들 행적이 있는데 부결했다고 믿을수 없죠. 어기구의원처럼 부결인증 못하는 분은 스스로 부결했다고 선언하시고 그걸 신뢰할수 있게끔 행동으로 보이세요. 검사탄핵, 혁신안수용 등에 발벗고 나서면 이제부터라도 믿어줄께요. 강서구청장선거 치원유세도 나가고. 이런 행동이 뒤따르지않으면 말로만 부결했다는걸 죽어도 믿을수 없죠. 그리고 역적짓을 '다름'을 인정하라는 궤변늘어놓지마세요. 이완용의 '다름'을 다양성존중이라는 미명하에 받아달라는거나 똑같습니다.
이미 자기 자신만을 위한 이기주의적 정치 중독자이며 쫄보라 못 나간데요.. 정치는 국민을 위한 맘이여야 하는디 겸손을 모르는 수박이 있어서리..
해당 행위 하고 나간자들 능력부족으로 부평초 가 되 ,민주당수박들 고마운줄 몰라
가결표 던진 의원들 때문에 이재명대표는 구속심사 기각으로 향후 입지가 넓어졌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당을 나가라 마라 색출하니 마니 이런 분열된 모습을 보여서 국민의 실망을 자초해서 당 지지율 깎아 먹으면 안 됩니다.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이겨야 이재명대표 또한 앞길이 열립니다.
계속 문재인의 당으로 인식된다면 총선 이길수 있을까(퍼온 글)
인생패배자의 실언
익기도 전에 곪아서 썩어버린 풋수박
동덕여대 연대해서 기쁩니다
어제 정형식 보셨습니까? 대표님의 재판도 위험합니다.
바둑이 복당 받아준 경남도당 사고당 처리하라
경남도당 김경수복당 신청
글자 몇 글자 쓴 것 가지고 폭도라고 벌벌 떠는 극우들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용감하게 학내민주주의에 연대한 의원님들 참 감사합니다.
실망스럽네요 문재인 대통령님. 그간 정말 친문세력과 문통은 분리해서 생각해야 한다고 쉴드치느라 힘들었는데 참 배신감 느낍니다. 수박들 다시 들여오라는 말씀하시다니 이건 민주당 지지자들에 대한 배신입니다. 어떻게 쫓아내고 당을 정상화시켰는데...
모두 비호감으로 보고 있다니 편향된 정보만 접하고 계신 것 아닌가요? 현재 탄핵 정국에서 2030여성이 주도적이고, 민주당에도 차세대 중심이 될 텐데 그들이 지지하고 응원하는 학내민주주의 운동을 이런 식으로 폄하하고 거리두게 하지 마십시오. 물건 부순 것도 사람 다치게 한 것도 없고 대자보, 락카 모두 오직 '글자'일 뿐입니다.
게임업계 크런치로 화이트칼라 노동자도 많이 죽어나갔습니다. 같은 기조의 법안을 만들어선 안 됩니다. 국민의 정서를 듣겠다고 하니 안 된다고. 계속 말해야겠습니다
이런게 진짜 애정어림 쓴소리임.
댓글
제 발로 절대 안나갑니다...지들도 먹고 살려 할텐데요 그렇다고 무기명인데 어떻게 증명해요?
무슨 의원님들입니까? 의원 놈들이라고 해도 분이 안풀리는데.
무기명뒤에 숨었다고 그간의 수박들 행적이 있는데 부결했다고 믿을수 없죠. 어기구의원처럼 부결인증 못하는 분은 스스로 부결했다고 선언하시고 그걸 신뢰할수 있게끔 행동으로 보이세요.
검사탄핵, 혁신안수용 등에 발벗고 나서면 이제부터라도 믿어줄께요. 강서구청장선거 치원유세도 나가고. 이런 행동이 뒤따르지않으면 말로만 부결했다는걸 죽어도 믿을수 없죠.
그리고 역적짓을 '다름'을 인정하라는 궤변늘어놓지마세요. 이완용의 '다름'을 다양성존중이라는 미명하에 받아달라는거나 똑같습니다.
이미 자기 자신만을 위한
이기주의적
정치 중독자이며
쫄보라 못 나간데요..
정치는 국민을 위한 맘이여야 하는디
겸손을 모르는 수박이 있어서리..
해당 행위 하고 나간자들 능력부족으로 부평초 가 되 ,민주당수박들 고마운줄 몰라
가결표 던진 의원들 때문에 이재명대표는 구속심사 기각으로 향후 입지가 넓어졌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당을 나가라 마라 색출하니 마니 이런 분열된 모습을 보여서 국민의 실망을 자초해서 당 지지율 깎아 먹으면 안 됩니다.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이겨야 이재명대표 또한 앞길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