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당을 문파들이 장악한 상황에서
해야할일들은 왜하지않는가?
선거법 손봐서 부정선거 가담자는 중대처벌법을 바로세우고
언론개혁 과 탄핵도 추진해야 하지 않나?
꽁수로 시간때우지 말고 일들하란말이다.
문파가 당을 장악했다면 그 근거나 한 번 들어 봅시다. 그리고 문파를 누구를 말씀하시는지도 아울러~~~ 눈 앞에 수박은 눈 감고 실체도 불명확한 문파가 민주당을 장악했다? 생각하는 기능을 상실했던지 아니면 이중 수박들의 농간에 놀아나던지~~~ 둘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대표가 직접 하시오. 이래명 지명은 지혼자 잘 하더만
진짜 홍익표원내랑 친문들 두고 볼겁니다. 손준성 ,엄희준 부터 탄핵 시작해야지요 검찰은 죽시 살기로 덤비는데 공격하나도 안한다고 ?
맞음! 역풍 이따위 말도안되는 말 지껄이는 수박칠적 징계하고 똥훈이 탄핵 가야함!!! 원내대표 홍익표 뭐하나!!!! 빨리 탄핵 발의하고 능력을 보여주길! 효능감으로 내년총선 승리하자
문파라는 존재는 우리나라 소위 보수라는 것들하고 비슷해요. 참칭이죠. 참칭보수, 참칭 문파. 진정한 보수도 아니고, 문재인 대통령님 철학을 따르는 것들도 아니에요.
친문이 어디있나요. 단지 문대통령때 소위 청와대출신이거나 고위공직자를 지내거나 대선때 좀 적극적인 사람들이지 그사람들이 정치철학과 소신이 맞은건 아니지요. 그렇게 따지면 동교동계 놈들은요. 그들이 김대중대통령과 정치적 철학이 같거나 계승하지는 않잔아요. 그들의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친문이라는 작자들도 결국 권력기생충이 대부분입니다. 다는 아니지만.
문파들은 윤석렬과 한패인가? 왜 탄핵추진을 않나?
대통령실 발언 위험해 보입니다!
계엄내란찬성보수우익.국힘은 반체제세력, 진보.민주당은 체제수호세력
임성근 사단장을 죽기살기로 옹호하는 이유?
내란, 쿠테타일으킨자만 방어권따지고 재판관님들은 인권없나요?
조국의 고뇌와 의지 결기가 느껴지고 하루빨리 사면복권 되어서 이대표와 손을 잡고 새로운 정치를 펼치기를 기대하며 문어가 키워논 윤깡패 때문에 나라살림 거덜나고 국민민생 파탄나고 주말마다 추운데서 개고생에 잠 못 이루는 근심의 밤을 지세우게 만들었고 그 덕분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각성했고 매국독재의 내란폭력세력은 반드시 제거되야 할 것이고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매국과 독재를 찬양하고 폭력과 살생을 선동하는 종일친일의 극단적인 정치 사이비종교 세력 이니까 매독당 매독극우 매독보수 매독친일 종일매독 매독교 매독종특 매독종 매독선동 매독선 매독폭살 등등의 압축된 단어를 사용해서 저 집단의 부정적인 의미를 대중에게 강하게 각인시켜야 된다고 봅니다
지금의 시대에는 종교라는 헤게모니는 소멸이라는 한계를 넘어서 더 이상 존재 의미도 없고 인간 의식의 성찰이 철학과 논리로 펼쳐질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맹목적 부귀영화와 탐욕에 기댄 기복신앙은 스스로의 거짓됨을 숨기고 돌연변이가 되어서 하느님과 예수 부처를 버리고 땡중과 사이비목사와 사이비교주를 맹신하는 종교라고 하기에는 극악한 집단이 되었고요 인문학적 철학도 종교적인 가치도 상실했습니다
말씀 들으니 든든해집니다.^^ 저도 걱정좀 덜고 더 으쌰으쌰해서 함께하겠습니다. 우리가 이긴다! 감사합니다!
넵! 어수선한 시국이다보니 저 또한 심신이 어지러워 그런듯 합니다. 고맙습니다.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댓글
문파가 당을 장악했다면 그 근거나 한 번 들어 봅시다.
그리고 문파를 누구를 말씀하시는지도 아울러~~~
눈 앞에 수박은 눈 감고 실체도 불명확한 문파가 민주당을 장악했다?
생각하는 기능을 상실했던지 아니면 이중 수박들의 농간에 놀아나던지~~~ 둘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대표가 직접 하시오. 이래명 지명은 지혼자 잘 하더만
진짜 홍익표원내랑 친문들 두고 볼겁니다.
손준성 ,엄희준 부터 탄핵 시작해야지요
검찰은 죽시 살기로 덤비는데 공격하나도 안한다고 ?
맞음! 역풍 이따위 말도안되는 말 지껄이는 수박칠적
징계하고 똥훈이 탄핵 가야함!!!
원내대표 홍익표 뭐하나!!!!
빨리 탄핵 발의하고 능력을 보여주길! 효능감으로 내년총선 승리하자
문파라는 존재는 우리나라 소위 보수라는 것들하고 비슷해요. 참칭이죠. 참칭보수, 참칭 문파. 진정한 보수도 아니고, 문재인 대통령님 철학을 따르는 것들도 아니에요.
친문이 어디있나요. 단지 문대통령때 소위 청와대출신이거나 고위공직자를 지내거나 대선때
좀 적극적인 사람들이지 그사람들이 정치철학과 소신이 맞은건 아니지요.
그렇게 따지면 동교동계 놈들은요.
그들이 김대중대통령과 정치적 철학이 같거나 계승하지는 않잔아요. 그들의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친문이라는 작자들도 결국 권력기생충이 대부분입니다. 다는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