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경선 불복하고 동지 죽이기에만 혈안

  • 2023-11-29 02:12:13
  • 102 조회
  • 댓글 3
  • 추천 0

1. 윤석열은 쿠데타 준비한다. 

2. 선거제가지고 이상을 이야기하고 파리들이 붙는다.

3. 김대중 대통령이 한번 양보하면 화합이 될거라 보고 전두환을 용서함

4. 그 결과 전두환은 천수를 누리고 죽었다. 

여기서 이상 아름다운 이야기가 될거냐?

이탄희… 좋아했지만 더 이상은 아니다. 

거기 붙는 수박들… 흔들기 용인거 다 안다. 

어떤 선거제도 하던 너희들 자리는 없다. 


댓글

2023-11-29

지금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쿠데타 이야기합니까? 김대중대통령님이 용서하셨기때문에 정치보복의 문화도 많이 옅어져가고있다고 생각합니다. 한사람을 과도하게 뿔달린괴물로 만들면 님처럼 쿠데타 발언도 나오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이 좋은세상에 말도안되는 양극으로 갈라져서 죽도록 싸움만하는 정치 좀 그만합시다. 이러다 공멸하게 생겼습니다. 미래 곧 다가올 진짜 위험 위기를 준비하지못해 우리 미래세대들이 고통속에 살게 하지맙시다. 왜들이러십니까?

2023-11-29

경제산업화를 이룬 세대들과 민주화를 이룬 세대들이 이제 동시에 너무 늙어버려서 시대를 역행해서 서로 악마를 만들고 극단적인 대립과 갈등의 시대로 우리나라를 위험하게 만들고있다고 생각합니다. 보수는 그놈의 레드컴플렉스와 민주화세력 악마화좀 그만하고 우리 민주당은 더이상 산업화세력이나 보수세력에 대한 악마화놀이 좀 그만했으면 좋겠다. 악마가 그냥 되어야만하고 악마가 있어야 살수있는 존재들같다.

2023-11-29

@부패하면유능할수없다님에게 보내는 댓글

악마화 운운은 좀 많이 어리숙한 얘기네요. 국가사유화, 검찰쿠데타와 유사 점령통치판을 보고도 이런 소리 한다는 건 판단력 부족의 전형이올습니다.

최신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