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김한규가 말실수 했다고요? 기사 난 발언 열번 읽어봤는데, 아무리 봐도 이렇게 밖에는 안 들리는데요.
"말 안듣더니 칼 맞았네
맞아보니 기분이 어때?
잘 좀 하자"
오늘 보니 김한규 검증 통과 명단에 올라와 있던데 공관위에서 컷오프 시켜야 합니다.
김한규 네가 진짜 인간이냐??????????? 정치를 하기 전에 인간부터 되라. 이 금수만도 못한 생물아!!!
민주당은 정말로 당대표 경호 잘해야 할 듯합니다.
옳소
올바른 인간성이 있는 자라면 그런말을 할 수 없죠. 이제 김한규는 보지도 않을 겁니다.
한동훈의 586 청산한다는 조롱에는 한마디도 못하던 것들이 윤영찬을 조롱하지 말라는 것들.
“김건희 모녀 도이치로 23억 벌었다” 검찰 수사기록 공개 - 특검해라
[단독] 민주, '명태균 특검법' 추진한다… '제2 황금폰' 확보 시도
주52시간 유예를 반대합니다.
전 국민 지켜봤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ㅡ 일상이 거짓말인 윤가
윤 대통령 "홍장원과의 통화는 했지만 계엄과 무관"ㅡ 거짓말이 사기꾼급
베플동덕여대 방문한 민주당 의원들 1. 김남희 (경기 광명시 을, 초선) 2. 권향엽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초선) 3. 서미화 (비례대표 1번, 초선) 4. 임광현 (비례대표 4번, 초선) 5. 김윤 (비례대표 12번, 초선) 6. 전진숙 (광주 북구 을, 초선) 7. 이수진 (경기 성남 중원, 재선) 8. 남인순 (서울 송파 병, 4선) 어느 사이트에 올라온 내용인데 맞나요? 폭력시위를 소통부족과 사학비리로 호도하는데 정말 폐미는 답이 없네요. 보편적인 평등을 추구합시다. 폐미는 극우랑 별차이가 없네요
진짜 똥뽈만 차고 앉아있네 아 진짜 왜이러는건지 .. 진짜 답답하다 , 각성해야한다. 정말 민주당 인제 두번 기회는 없습니다!
거부권행사에 벽에 부딛혀 매번 폐기되는 일반특검을 계속발의하는 지도부는 반성하고 상설특검으로 특검임명거부하는 최상목 권한쟁의 헌재에 청구해서 통과시켜라!
제목 어그로 제대로 낙겼네요. 이재명의 기본소득,기본주택등 정책펼치는 나라에서 살고싶습니다.
ㅡ 양심도 없는 인간들이네 ㅡ
댓글
옳소
올바른 인간성이 있는 자라면 그런말을 할 수 없죠.
이제 김한규는 보지도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