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복당 같은 소리하고 있네
왜 안철수도 다시 델꼬오고 낙연이도 다시 델꼬오지
말 꺼낸 놈 누군지 색출해서 후쿠시마에 집 얻어줘라.
이재명도 대선때 안철수에겐 호의적이었는데 안철수가 제발로 복을 찼지. 안철수도 사람 보는 눈을 좀 키워야 할듯. 이재명이 내민 손을 뿌리치고 윤통과 손을 잡다니.. 안철수가 문통을 미워할 수는 있지만 이재명과는 아무런 은원관계가 없잖음. 이언주도 마찬가지고... 오히려 이언주를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도와줬다고 하던데... 이재명도 양보를 강요당해 나갔던 의원들에 대해선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고 봄.
변희재도 할수만 있다면 데려오고 싶음. 이재명을 도와줬음 좋겠음. 적으로 두기엔 너무 집요하게 파고드는 스타일 같음. 언론개혁에는 파격적일듯. 특히 포털에 관심이 많음. 변희재의 연동형에는 반대 입장이지만, 그건 변희재가 송영길 신당을 지지해서 인듯. 송영길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는지 자기 채널에서 송영길 책팔이 하는 중.
꿩잡는게 매 이듯이 미친 멧돼지를 잡는데 투견이 필요한것
분열의 정치가 아닌 통합의 정치로 가야죠.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면 이길수 없고, 국가를 발전적으로 이끌수도 없습니다. 포용할수있으면 해야죠. 생각이 같으면 함께하는거고, 다르면 각자길 가는거고.. 먼저 손을 내미는 모습 좋다고 봅니다.
국회의원은 3선까지만
실거주 유예 반대합니다 철회하세요
명태균특검법 반드시 시행해서 내란의힘 종자들을 궤멸시키세요
[정당현수막 금지법안]을 요청 드립니다.
이젠 땔감 안준다..
정정합니다 아래 글중에 "민주당은 한국인에게 일자리를" 이라고 수정 바로잡습니다
보수우익국힘은 외국인에게 일자리를, 민주당은 외국인에게 일자리를 !
서버 증설하고 it전문가 더 채용해서 홈페이지 속도를 개선해라!!!
2030여성들은 대부분 페미니스트입니다. (이것 또한 통계가 있으니, 의문이 드시면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페미니스트란 단어가 금기시 되는 한국 사회에서 성평등을 외치기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러함에도 페미니스트로서, 극우화된 2030남성들에 지쳐, 여성 가족부 폐지라는 키워드에 윤석열을 뽑아준 또래 남성들에게 진절머리가 나서 응원봉을 들고 거리로 나온 2030여성들에게 연대해주십시오.
동덕여대에 대한 당의 입장이 어떤 방향인지 기자회견을 잡고, 학생들을 만나고 했던 데서 잘 알 수 있습니다. 딥페이크법 입법과 함께 각종 성범죄 입법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덕여대 학생들이 학교의 비민주적행정과 사학비리를 규탄할 때 민주당은 무엇을 하고 있었나요? 20대 초반의 여성들이 저급하고 천박하고 험악한 악플세례를 받고 있을 때 무엇을 했나요? 화제가 되니 이준석이고 뭐고 여기저기서 헛소리를 얹을 때 무엇을 했나요?
공감합니다. 집회에 나가보면 아시겠지만 응원봉을 들고 나온 2030여성들이 대다수입니다. "청소년" "청년"이 남성도 포함하니 성 중립적 표현이라고요? 대다수가 여성인데, 이 표현은 집회에 참여한 여성 참가자들에 대한 기만 아닌가요? 댓글들 보니 연세들이 좀 있으신 듯 한데, 이분법적 사고가 아닌 2030은 정말로 성별간 정치성향이 다릅니다. 이미 많은 통계자료가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남자 여자 갈라치기가 아닌, 정말 여성이 많은게 사실인데 왜 갈라치기 입니까?
남자 여자 갈라치기하는게 또 쁘락치 겨나왔네 이럴시간에 현실을 좀 사세요 아줌마
댓글
이재명도 대선때 안철수에겐 호의적이었는데 안철수가 제발로 복을 찼지.
안철수도 사람 보는 눈을 좀 키워야 할듯. 이재명이 내민 손을 뿌리치고 윤통과 손을 잡다니..
안철수가 문통을 미워할 수는 있지만 이재명과는 아무런 은원관계가 없잖음.
이언주도 마찬가지고... 오히려 이언주를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도와줬다고 하던데...
이재명도 양보를 강요당해 나갔던 의원들에 대해선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고 봄.
변희재도 할수만 있다면 데려오고 싶음. 이재명을 도와줬음 좋겠음.
적으로 두기엔 너무 집요하게 파고드는 스타일 같음. 언론개혁에는 파격적일듯. 특히 포털에 관심이 많음.
변희재의 연동형에는 반대 입장이지만, 그건 변희재가 송영길 신당을 지지해서 인듯.
송영길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는지 자기 채널에서 송영길 책팔이 하는 중.
꿩잡는게 매 이듯이
미친 멧돼지를 잡는데 투견이 필요한것
분열의 정치가 아닌 통합의 정치로 가야죠.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면 이길수 없고, 국가를 발전적으로 이끌수도 없습니다. 포용할수있으면 해야죠. 생각이 같으면 함께하는거고, 다르면 각자길 가는거고.. 먼저 손을 내미는 모습 좋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