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안녕하세요 뼛속까지 깊게 민주당을 지지하는 한 시민입니다. 출산율 해결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 2024-02-14 13:01:06
  • 64 조회
  • 댓글 1
  • 추천 0

이미 저출산 0.7 아래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은 평온합니다. 아무 준비도 하지않고 교육부 보건부 가족부 여성부 대통령

어디하나 그냥 주어진대로 흘러가는대로 살뿐입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은 미래가 없다. 

우리는 조상들에게 지금의 대한민국을 물려받아 살고있습니다.

아주 편한 세대를 살고있죠... 하지만 우리는 우리 후세에게 비참한 대한민국을 물려줄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어쩌면 나라가 없어질지도 모르고요...

출산율은 경제 군사력 가족 문화 모든 산업부분에 영향력을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대로의 출산율은 대한민국이 중국 혹은 일본 북한에게 짧게는 20~30년뒤 길게는 100년뒤에 흡수되도 이상하지 않을 수치입니다.

더불어 민주당이 진심으로 국가를 생각하고 후세에 국가를 번영시키고 싶고 내자녀 내후손 그리고 내가 잘살고 싶다면 

출산율을 이유 막론하고 권모술수로 올려야되지 않나 싶습니다.

국가는 시민의 모습이 그대로 보여집니다.

지금 현재의 대한민국 문제점들을 서술해볼게요. 

1. 교육의 문제

제일 심각한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교육입니다. 국가가 산업 역군으로 발전시키는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체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엘리트들을 양성 할 수 있지만, 행복과 사랑을 느껴야할 어린이들은 그렇지 못한체 로보트가 되어서 일터로 내보내집니다. 사랑을 받아봐야 사랑도 줄 수 있는건데.

맨날유치원도니고 학원다니고 부모의 욕심으로인해 지쳐버린 아이들은 자살해버리거나 커서 매뉴얼 대로 안드로이드같은 생각과 수동적인 생각밖에 하지못하는 사람이 되어버립니다.  

2. 문화의 문제

지금 현재 문화는 출산율을 극복하자 라는 캠폐인이나 문화활동이 거의 없다시피하며 인터넷 영화 드라마 신문 뉴스 등등 그냥 낮은 출산율에 대해 관망할뿐 아무런 대책도 없습니다. 불구경하는거죠. 누가 잘했네 누가 못했녜 그런것만 관심있고 그냥 세상이 흘러가는대로 대한민국이 망하면 망하는대로 지켜볼뿐 사람들이 움직이질 않습니다. 

3. 남여평등의 문제

남여평등에 대한 부분은 원초적으로 남여는 근육량에 비해서 혹은 뇌구조 신체능력 등등

평가해봤을때 선천적으로 다릅니다. 여성이 잘하는 일이 있고 남성이 잘하는 일이 있습니다.

우리는 남여가 잘하는 일에 집중해야됩니다. 여성이 약하다고 도움을 사회적 받는것은 불평등합니다. 그것은 당연한것이 아니며, 감사해야될 일입니다.

남자는 힘이 세니까 무거운것을 든다. 여자는 약하니까, 사무실에 앉아서 컴퓨터두들기는 일을한다. 이것은 평등하지않습니다. 

대한민국의 남여평등 수치는 굉장히 낮습니다. 왜 이렇게 외신들이 낮게 평등하냐. 이미 대한민국은 여성도 사회진출도하고 푸툐권도 있고 전혀 여성이 남성에게 꿀릴것들이 없는 사회인데 말이죠. 바로 여성들 스스로 남성과 같이 힘든일을 안하려고 하기 때문에 남여평등 수치가 올라가지않는겁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솔직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남여평등에 관해서는 우리나라만 생각하고 판단할 문제가 아니라 전세계적인 평균을 보고 대한민국과 비교해봐야됩니다.

4. 출산율에 대한 문제

왜 애를 안낳냐 이게문제인데.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30대 초반 활발하게 뇌가 돌아가는 제 시점으로 봤을 때 

의견을 내놓습니다. 여성과 남성의 근본적인 차이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현재 20~30대 여성은 남자를 생각할때 이사람이 나를 지켜줄수 있는 남자인가? 를 제일 많이봅니다. 여성의 지위가 남성과 평등하게 올라왔습니다. 어느정도 직업을 갖고 있는 여성들은 나보다는 더 많이 벌 수 있는 남자를 선호합니다. 하지만 그럴수 있는 남자는 대한민국에 별로 존재하지않습니다. 이미 남여가 대학교로 가는게 50대50으로 평등하게 올라가기 때문에 이미 돈많은 남자들은 괜찮은 여성들을 찾아 결혼을 하였고 여성들은 자기보다 낮게 버는 남성들을 고려조차 하지않습니다. (고려하는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마음먹은 나이대도 너무늦습니다. 대학교나와서 취직하고 안정적인 생태계를 만든뒤 이제 남들 다하니까 아이도 낳고싶고 정작하려고보면 나이대가 30대 중후반 결혼하고 싶어도 내눈은 너무 올라가 있기때문에 나보다 잘버는사람들은 이미 젋은 여자들과 결혼해있고... 나이 30대 중후반 여자는 절대 자기보다 못버는 남자는 만나기는 싫고 그대로 세월은 흘러갑니다. 그렇습니다. 그리고 20대 여성 커뮤니티에서는 자기가 잘벌어서 잘벌어먹고 사는데 왜 배아파가면서 애를낳냐? 라는 늬앙스가 지배적입니다. 여성이 여성혼자 일해서 벌어먹고 살면 행복하게 살다가 죽을 수 있는데 왜 결혼을해서 자기배아파가면서 힘든일하며 결혼하면서 사냐 이거죠. 일리있지만 이러한 문제점들이 대한민국의 출산율을 낮게 만드는 요인들입니다.

남자들도 여자를 만나려면 쟁취해야되는데 이미 능력이 올라갈대로 올라간 한국여자들보다 앞서긴 힘듭니다. 그러므로 여자들이 자신보다 낮은위치의 남자를 만날수 있어야 남여평등이 진행됩니다. 자신보다 낮은 사람을 깔보고 배우자로 보지않는다는건 아직 한참 멀었다는거죠 

반응이 좋으면 이문제들에 대한 해결법도 갖고 있으니 

글을 올리겠습니다.

여러분도 대한민국의 문제점에 대한 부분들을 인정하실까요?


댓글

2024-02-14

당 대표님 께서 반영하리라 믿습니다.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