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대선 전에 이 대표님한테 개인 서신으로 보냈었는데, 씹으셨고, ...

  • 2024-02-23 08:47:12
  • 69 조회
  • 18.225.234.226
  • 댓글 0
  • 추천 0

떨어지셨고, 이번에도 보냈는데 또 꿀먹은 소식이라, 이번엔 공개글로 보냅니다.

1. 지금 글은 처음입니다.

 카메라 앞에서 연설하실 땐, 고 김 대중님의 카리스마적인 자세를 벤치마킹 하세요. 

신념에 찬 간결하고 멋진 스타일...

대중은 그런 모습에 더 호감을 갖습니다. 지금의 자상한 모습은 아는 사람에게나 통하지, 거짓 언론에 오염된 대중에게는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이하의 글은 복사본입니다. 

------------------------------------------------------------------------------------------------------------------------------------------------------

안녕하셨는지요.

저는 박 흥성입니다.

얼마전에 테러를 당하셔서 얼마나 놀라셨었는지요.

많은 진보주의 시민들이 노심초사, 제발, 제발....

저도 그랬지요.

이번 사건이 계기가 되어 이번엔 꼭 대선에서 승리하셨으면 하고 간절히 바래봅니다.

본론으로 갑니다.

대표님께서 경기도 지사님 말기 때에 제가 글을 보내었고(물론 씹으셨고), 그 후 대선 후보로 바쁘시던 때에도 이걸로 공약으로 발표하시라고 소스를 몇 개 드렸었는데, 또 씹으셨고, 애석하게도 떨어지셨습니다. 아마 되실 줄 알고 방심하셨는지, 저도 그랬습니다. 노심초사 뉴스들을 지켜 봤고, 그걸로는 부족해서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들 중에 여러 신점 보는 점쟁이들의 대선 예언들을 보면서, 그들 중 거의 대다수가 이 재명님이 당선 되신다는 얘기를 보았고, 대선 개표 후 새벽이 되어서야,

점쟁이들도 벌 수 없군....

그리고 수 많은 깨어있는 국민들과 함께, 저도 분노했습니다.

특별히 저는 최소 200만표를 얻으실 수 있는, 제가 보내 드렸던 공약집을 씹으셔서 떨어진 것만 같아서 매우 화가 났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문 재인님이 트위터에 무슨 글을 올리시면 가끔, 댓글란에다가 온갖 험한 글들을 올렸기도 했지요.

 

이 대표님, 제가 드렸던 공약들은 상식이 있는 이라면 어차피 해야 하는 일들이었습니다.

그걸 외면 하시다니요.

이제 다시 보내 드립니다.

 

1. 전국 덤프트럭들의 과적으로 인한 벌금은 잘못 된 법 집행으로 생긴 일이고 아무런 잘못도 없이 차주들이 벌금을 납부한 것이니, 과거를 거슬러서라도 차주들에게 전액 환불하겠다. 이는 국가에서 을 중의 을인 덤프 차주들한테 국가가 법 집행의 이름으로 도로에서 노상 강도짓을 해 왔던 것이니, 이 점 가슴 아프게 생각하며, 더불어 민주당이 이번 총선에서 단독으로 개정할 수 있게 밀어 주시면, 법을 개정하여 꼭 시행토록 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예전에 김 현미 장관님이 국토부 장관이시던 때에, 제가 그 분께도 이 글을 보내어, 그 분이 수긍, 적용하시어 덤프 트럭들의 과적에 대한 벌금이 상차지나 화주업체가 내도록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마도 이는 법 개정이 아닌 정부 시행령으로 된 것 같아서 불안한 변화입니다.

그래도 이는 덤프 트럭들에겐 큰 변화인데, 전국 수십만 덤프트럭들이 제게 고맙다고, 짜장면 하나 사 주는 이 없어서(물론 알 길이 없어서지요^^),

제가 동료 덤프 트럭들한테 그 얘기 다 하고, 얘기가 이쯤 되면 짜장면이라도 깔아야 되는거 아녀...?

하면, 그려, 잘했다. 하고는 입 싹 씻고 맙니다.

그래서 이 일로 저는 이날 이때껏 어느 누구로부터 짜장면 하나 얻어 먹었던 일 없으니, 이 대표님께서도 제 심정 충분히 공감 하실 줄 믿습니다.

그리고 김 현미님께도 과적으로 그동안 냈던 과적 벌금 돌려 주라고도 말씀 드렸었는데, 바로 얼마 후 그 분은 사퇴하셨지요.

2. 전국 5톤 이상의 영업용 화물차들의 명의자는 거의 다가 지입 회사들입니다.

이는 명백히 잘못된 것이어서 자기 돈으로 차를 샀어도 영업용 번호판이 지입 회사 소유들로 되어 있어서 약 하루치의 수입을 지입료 조로 뜯기고 있습니다. 이는 이 대표님도 잘 아실 줄 믿으며 그와 관련한 글도 보내 드렸었지요.

그리고 이와 관련된 여러 엉터리 법제도도 전에 보내 드렸었고요. 대표님도 잘 아실 줄 믿어 다음은 생략합니다. 이는 노 무현님께서 대통령이시던 때에 전격 시행 하실려고 했는데, 그 때 한나라당? 이 들개들이 아우성 떨어서 극히 일부만 개인 소유화 하셨고, 그 후론 지금끼지...

이를 이 대표님께서, 여러 국민들께서 우리 더불어 민주당을 전폭 지원 해 주시면, 그 세력으로 이 법을 꼭 다시 만들어서 화물차 소작제를 없애고, 개인 소유화 하겠습니다.....

.

 

.

.

 


댓글

댓글작성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