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에게 최고위원

영호남 상호교차, 지방-수도권 교차 필요합니다. 대구경북에는 후보가 없는 선거구가 있습니다.

  • 2024-02-25 22:59:08
  • 43 조회
  • 댓글 0
  • 추천 0

 

대구경북 비어있는 국회의원 선거구나 전략지역을 확대해서  임종석, 천정배, 정동영, 노웅래 등등 전국적인 인물들과 당의 공천을 못받은 호남인사등 전국적인 인물들이 대구경북에서 선거캠프를 함께 형성해서 격전지를 만들고 전국선거를 승리해 갈 수 있도록 역할을 해주십시오. 

 

 

얼마전 대구에서 인재영입관련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정청래 의원이 오셔서 반가웠습니다. 추미애 전 당대표시절에 대구에서 지방선거를 했을때 뵙습니다.

그 당시 민주당 대구시당 남칠우 위원장님이  대학교 선배님이시고 험지에서 고생한다고 했던 말이 생각났습니다. 

2.28 민주화학생운동을 하셨던 분들도 민주당활동을 많이 하셨는데 그 분들은 그 동안 얼마나 빨갱이 소리들으면 대구경북에서 힘겹게 민주화운동을 하셨을 겁니다. 

대구경북에서 민주화세력이 점점더 쇄락의 길로 가고 있고 지금도 힘겨운데는  그 외 지역의 민주화세력들이 협력과 도움이 부족해서라고 봅니다. 지금 더 연대해서 더 지역에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전국적인 차원에서  대구경북권의 전략지역화와 연대를 해야합니다.  민주당만이라도 반사이익정치에서 벗어나고 지역주의 정치청산의 공천을 해야합니다.  영호남 교차 후보 공천과  영남권에 후보캠프에 전국에서 불출마 국회의원 포함, 호남권 ,수도권 출진 당중진과 원로분들이 함께 선거운동을 하도록 도와 대형선거캠프를 마련해서 최대격지가 대구경북이 되도록 힘써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하여 호남과 수도권에서 공천으로 인한 내홍을 치유하고  단결하여  대구경북 험지에서 격전지로 승리의 꽃이 영호남 민주연대로 이뤄 지길 바랍니다. 

영호남과 수도권지방의 전략공천으로 연대와 단결을 이뤄갈 수 있도록 2가지 연대에 관한 의견제안을 드립니다. 

1. 지역주의 반사이익정치 청산을 위한 달구벌-빛고을 민주선거 연대를 합시다.

 

- 대구경북에는 민주당 후보가 부족해서 비어 있는 선거구가 있을 정도로 열악합니다. 반면에 호남은 민주당 예비후보만 십여명에 이르는 선거구가 많습니다. 호남에서 공천을 받은 후보나 받지 못한 분이나 모두 영남지역의 선거구에 와서 영호남상생의 정책연대로 총선승리를 이끌어 갑시다. 다선의원 중심의 향후 대권행보도 할 수 있는 역량있는 분들이 대구경북으로 대거 출마를 하시거나 공동선대본부장등을 맡아서 영호남 민주야권 세력이 힘을 모아 당선되도록 최선을 다합시다.

 

 그리고 영남지역에서 민주당인사로서 오랫동안 헌신하신분들에게 호남지역에 전략공천을 통하여 남부수도권 형성과 영호남화합의 정책을 선도해 나갑시다. 그리하면 영호남지역에서 윤석열 대통령후보와 국민의힘당이 지키지 않고 있는 공약과 정책도 포괄하여 민주당의 통합실천공약으로서 합리적인 중도보수 국민들의 지지도 받아서 집권기반을 더 다질 수 있습니다.

 

특히 달빛민주선거운동본부를 운영하여 민주진영의 영호남 모두 지방소멸의 위기시대를 극복하도록 2.28, 5.18 민주화운동 정신을 계승발전시켜 나갑시다. 달빛민주연대로 정치행정을 통합하여 세계적인 지방경제체계를 이루고 남부수도권으로 변화시켜 갑시다. 영호남산업동맹으로서 지방반도체단지, 미래자동차산업, 우주항공산업, 조선해양산업, 대규모 스마트팜과 제약의료산업등 서울에 비해서 비교우위에 있는 거대미래산업을 통하여 남부권공동체를 이뤄 지방의 경제민주화를 이뤄갑시다.

 

영호남지역에서 민주당의 야권연대로 대구경북이 이번 22대 총선의 최대 격전지기 될 수 있습니다. 전국적인 선거승리와 새로운 공화국을 맞이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2. 수도권 집중화 청산과 균형발전을 위한 도농상생 농산어촌유토피아 선거연대를 합시다.

- 수도권에서 공천으로 인한 잡음이 연일 언론을 도배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의 수도권 전략지역에 지방소멸의 위기를 맞고 있는 지역의 선거연대를 통해서 수도권과 지방이 상생할 수 있는 정책을 발표하고 후보를 공천하여 도농상생을 이룹시다.

 

특히 민주화운동을 하신 분들의 균형발전을 위한 소멸위기의 지방선거구에 출마하시고 지방에 있는 분들이 수도권 전략지역구에 출마를 통하여 균형발전 선거연대로 국민승리의 기반을 다질 수 있습니다. 수도권과 지방소멸의 경상도,전라도,충청도,강원도,제주도의 후보들의 공동선대본부를 형성하여 국토균형의 지방분권국가를 실질적으로 창조해 갈 수 있습니다.

 

수도권과 지방의 선거구에 연대후보군을 공천하여 수도권의 과밀화로 인한 문제도 해결하고 지방소멸도 해결하는 인구정책부터 의료,교육,교통과 미래산업발전과 일자리 창출 및 다극화발전 방안을 실천해 나갈 수 있습니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