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지지층이 대거 이탈하고 있다

  • 2024-02-28 09:35:35
  • 79 조회
  • 댓글 4
  • 추천 1

대표가 설훈의원과 임종석비서실장.이인영.김상희의원 직접 만나서 애기해야한다

이분들은 기타 분들과는 국민의 체감하는 정도가 다르다

설훈: 마산출신으로 동교동계의 마지막 적자로 비바람 맞고 정권을 창출하는데 일조하신분이고 박병석.김진표 이것등이 국가 서열2위하는 국회의장한닌까! 고고한척 하는 것들 보다 6선만들어서 국회의장 시키면 의리로 우리민주당이 원하는 법안 직권상정하면서 적 못된 놈들 혼낼 것이다

비례대표1번으로 6선 만들어라!

 

임종석은 전비서실장 직위에 있으면서 얼마나 수명받은 사항이 일반 국민도 모르는 일이 있었겠는가!

이분도 나타난 비리도 없는데 왜 배제하나 차라리 노영민이가 컷오프되어야지(2주택에서 청주 주택처분하고 똘똘한 반포집 남기고)

고민정 누가 무엇이라고 해도 3위로 당선된 최고위원이고 비리도 없고 오세훈이 이긴분 아닌가! 

 

이인영 이분 전대협1기 의장출신의 장관하면서 무슨 비리도 없이 잘한분 아닌가! 이런분을 컷오프시키면 무엇으로 선거하나!

 

동작 이수진.유성 이상민 영등포 이런분들은 몰랄도 그리고 이개호이런 분을 지역을 전략공천해야 하는 거야!

호남은 모조리 전략공천해서 인재영입해서 미래 인재를 키워야 하는데 이것이 말이되느냐!


댓글

2024-02-28

이런자들이 민주당에 있으면 민주당은 망한다.
노무현때도 문재인때도 이런 내홍은 겪었다.
그래서 오늘의 민주당이 있었다. 위에 나열한 사람중 윤정권에 쓴소리를 한자가 있었나. 그들은 국민의 고통보다는 자기의 이익이 우선인자들이다. 이들이 민주당에 있으면 과연 윤정권에 맞서 싸울까. 그들은 180석일때도 문정권때도 싸우기보다는 자기이익에 힘쓴 사람들이다. 어리석은 판단하지 마라. 차라리 민주당을 정화해서 미래를 기약하는 편이 낫다. 그들은 국회에 입성해도 방관할것이다.

2024-02-28

바람잡으러 왔니? 총선 다가오니 여기저기 흔들기 발광을 하는구나 ㅎㅎㅎ

2024-02-28

설훈, 임종석, 고민정 자기 이익을 위해 자신이 재선,다선하는것만이 목표인 사람들임을 당원들이 모르는가.
10년 넘게 민주당내 기득권층이었잖나.
지금 민주당원들은 윤석열정권과 싸울 사람들이 필요한데. 위 사람들이 2년동안 정부에 제대로 쓴소리를 한적이 있나.
당대표에게 쓴소리만 했지.

2024-02-28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민주당하고 정체성이 틀리면 다른곳으로 가면 된다..

최신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