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임종x 홍익x 고민x 윤영x 송갑x 홍영x

  • 2024-03-02 15:48:40
  • 57 조회
  • 댓글 0
  • 추천 0

중복입니다만 임종x을 위해서 홍익x 께서는 지역구를 옮기셨고, 고민x 께서는 최고의원을 그만두네~


거기에 윤영x 임종x 파란 잠바 입고 나와서 같이 땡깡 거들어주고~


송갑x 홍영x 같이 거들어주고~





대단한 것이, 임종x , 그 진역에서 계속 땡깡을 계속 부리고 총선에서 수도권 전역을 비롯한 전 지역에도 영향을 줄텐데~


여기에 민주당 공천 관계자들이나 특히 윤리 위원회, 윤리 심판원은 한 통속인지 움직이지도 않아?


딱 봐도 제가 중앙선거관리 위원이라도 저것은 파란 잠바까지 입고 설치고, 명백한 해당행위, 불법선거운동인데요.


아직까지 민주당에서 저지를 하거나 무슨 징계를 내리거나, 정말 아무것도 않하고, 종편과 언론은 떠들어대고~




임종x 이 저xx 하고 있는데, 컷오프된 다른 사람들이 마찬가지로 임종x 같이 땡깡을 부리느 사람이 계속 추가 되면~


이번 선거는 완전히 망하는 것입니다.






민주당이 그 만큼, 당직자들까지 쉬쉬하고 썩을대로 썩었다는 것인데~


전체 지역구 중에섯 현역 과반이 단수 공천에~





당원 여러분 이번 총선에서 정말 탄핵이나 개헌선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내에서 임종x 을 포함한 다수의 사람들이 깽판을 치고 있는데, 총선에서 희망을 볼 수 있다고 생가합니까?


이번은 분열로 망하는게 아니고, 오히려 다수의 사람들의 갱판으로 망하게 되었어요.





민주당 윤리 위원회와 심판원이 하는 일이, 이런 총선에서 난리치는 사람들 징계를 주고 해당행위로 제명을 시키는게 상식적인 정당 아닙니까?


지금의 민주당이 상식적인 정당이 아니라, 깽판치는 사람들 쉬쉬하며 봐주는 더러운 정당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꼴을 보고 국민들이 표를 줄 거라 생각하는게, 오히려 더 미친 생각 아닙니까?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