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얼마전 까지만 해도 힘을 쓰지 못하던 강남 대치동의 아파트가 들썩거리고 있다.
이는 2,000명 의대 증원 발표로 사교육 광풍이 몰아칠 조짐임이 틀림없다.
윤석열정부는 총선 대책으로 갑자기 의대증원을 무대뽀로 밀어부치고 있다.
우리 민주당은 T/F를 구성해서 사교육 조짐의 생생한 현장을 파헤쳐야 한다.
빈부격차를 더욱 부채질할 작금의 사태를 좌시하면 안될것이다.
총선에서 이 점을 부각하여 정권심판의 도구로 활용할 것을 건의한다. 끝.
올 해 입학한 애들 왠만하면 반수 준비 한다는군요. 의 사. 아들딸 두고 싶은 부모들은 이번에 석열이네 찍을 지도. 대학들이야 기회다 하겠지만 의 대 교수님들 감당 못합니다. 이거 뻥인게 뻔한데 이익이 되는 자들이 반기니 쥴리가 좋아 하겠죠. 그게 세상 돌아가는 인심. 귀하는 아들딸 의사 만들기에 동참 하시렵니까?
서울 49개 선거구 판세 지도
도대체 임종x 이 지금까지 국민들을 위해서, 총선을 위해서 무엇을 했습니까?
"우리 민주당의 정체성"
"고민정의 가벼움"
박용진 전 의원님의 용기와 아량에 박수를 보냅니다.
윤석열 사냥개들의 최후!
곧 있으면 민주팔이 개고기팔이 정치 장사꾼들 끼리끼리 모여서 앰병하다가 판떼기 때려엎고 난장판 아사리판 물고 뜯고 하겠지요
민주당과 이재명이 더 잘 될까봐 배가 아파서 잠도 안 오고 그러겠죠 두족류 수박 잡.것들은 민주팔이 기회주의 사기꾼 조직이며 윤석열과 한패거리 이고요 저것들은 국민과 민주당에 결코 도움이 안 되는 정치패거리 입니다
님은 뭔가 착각을 하고 있는듯 합니다. 민주당의 스펙트럼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내용면에서 다수 중도보수세력과 소수 진보세력이 공존해왔던 정당으로 보는 것이 옳은 평가입니다. 김대중/노무현/문재인 등이 과거부터 대통령이 되기까지 민주화를 위한 투쟁을 했지만 시장경제를 신봉한 중도보수적 인물들입니다. 언론들이 편의상 그렇게 불러왔고 정치인들이 정치적 목적으로 진보/ 보수로 구분을 했지만 내용면에서 국힘은 보수가 아니라 정체성 없는 사익추구세력이고 민주당은 중도보수 세력이라고 평가하는 것이 옳습니다.
맞습니다 맞고요 ㅡ무현 수박이라고 하면 안됨미더 물박이라고 해야 함미더 ㅋ ㅋㅋㅋ ㅋㅋㅋ
수준낮은 구태 정치인들이 민주당에서 퇴출되는 수순이고 마지막 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올 해 입학한 애들 왠만하면 반수 준비 한다는군요.
의 사. 아들딸 두고 싶은 부모들은 이번에 석열이네 찍을 지도.
대학들이야 기회다 하겠지만 의 대 교수님들 감당 못합니다.
이거 뻥인게 뻔한데 이익이 되는 자들이 반기니 쥴리가 좋아 하겠죠.
그게 세상 돌아가는 인심.
귀하는 아들딸 의사 만들기에 동참 하시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