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얼마전 까지만 해도 힘을 쓰지 못하던 강남 대치동의 아파트가 들썩거리고 있다.
이는 2,000명 의대 증원 발표로 사교육 광풍이 몰아칠 조짐임이 틀림없다.
윤석열정부는 총선 대책으로 갑자기 의대증원을 무대뽀로 밀어부치고 있다.
우리 민주당은 T/F를 구성해서 사교육 조짐의 생생한 현장을 파헤쳐야 한다.
빈부격차를 더욱 부채질할 작금의 사태를 좌시하면 안될것이다.
총선에서 이 점을 부각하여 정권심판의 도구로 활용할 것을 건의한다. 끝.
올 해 입학한 애들 왠만하면 반수 준비 한다는군요. 의 사. 아들딸 두고 싶은 부모들은 이번에 석열이네 찍을 지도. 대학들이야 기회다 하겠지만 의 대 교수님들 감당 못합니다. 이거 뻥인게 뻔한데 이익이 되는 자들이 반기니 쥴리가 좋아 하겠죠. 그게 세상 돌아가는 인심. 귀하는 아들딸 의사 만들기에 동참 하시렵니까?
서울 49개 선거구 판세 지도
도대체 임종x 이 지금까지 국민들을 위해서, 총선을 위해서 무엇을 했습니까?
김경수. 지금은 아니다. 자중해라.
고민정이 말하는 통합이...
박지원의원님 하니 비자발급못받을까바 그렇게 걱정되세요??
다양성을 포용하기 위해서라면 당원들을 홧병나게 해도 괜찮다???
계엄 내란폭도 관련자들 특검을 바란다.
단식으로 인해 입원중일때, 당시 박광온 원내대표가 찾아오고, 그 이후에 체포동의안이 가결되었죠. 이재명 대표가 타협을 하는 스타일이었다면, 체포동의안이 부결되었을 겁니다. 저는 별로 걱정이 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수박계들은 당원들이 투표로 응징을 해야겠지요. 대의원제 폐지와 당규에서 당원 투표에 대한 부분을 꾸준히 밀고 나가야 하는 부분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아닐까요? 지금 이런 글은 심정은 일부 이해되나, 누가 좋아할만한 글일까요
김경수가 백수로 놀다 보니 권력욕심이 생겼나 보네.. 그래도 민주당 당권장악은 꿈깨.. 당원들이 가만 안있을꺼다
여기서 한명만 인정한다면 ,, 나는 박용진 정도는 가능하다고 봐요,, 일단 12.3일 국회에가서 게엄군과 대치하는걸 봤어요,, 그건 인정해야 한다고 봐요,
님이 말이 맞습니다. 울화통도 터지는데 결국 수박들을 다는 아니지만 70%정도는 몰아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또 후광정치하는 자들의 치졸함을 김경수를 통해 보았습니다. 그래서 당원들은 기억하고 당원민주주의를 위해 힘써야 합니다. 이재명대표만보고 당원인 된게 아니라 제2의 이재명 또 다시 만들기위해 대의원제폐지 등 당헌당규를 개정을 통해 수박들이 활개치지 못하게 노력해야 합니다.
중요한 사안이 있을 때마다 당원들의 뜻에 배치되는 결정이 내려져 왔습니다. 이번에도 문재인의 발호와 발 맞춰, 이낙연, 임종석, 김경수, 고민정, 김두관, 김부겸, 김동연 등이 일제히 떠들어 대는 데,,,, 당원들의 생각을 묻거나 복당 절차도 생략하고, 김경수를 복당시켰습니다. 그런 자리에서 조차 김경수는 행위는 당원들을 분노케 만드는데... 그게 정상적인 상황은 아니죠.
댓글
올 해 입학한 애들 왠만하면 반수 준비 한다는군요.
의 사. 아들딸 두고 싶은 부모들은 이번에 석열이네 찍을 지도.
대학들이야 기회다 하겠지만 의 대 교수님들 감당 못합니다.
이거 뻥인게 뻔한데 이익이 되는 자들이 반기니 쥴리가 좋아 하겠죠.
그게 세상 돌아가는 인심.
귀하는 아들딸 의사 만들기에 동참 하시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