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얼마전 까지만 해도 힘을 쓰지 못하던 강남 대치동의 아파트가 들썩거리고 있다.
이는 2,000명 의대 증원 발표로 사교육 광풍이 몰아칠 조짐임이 틀림없다.
윤석열정부는 총선 대책으로 갑자기 의대증원을 무대뽀로 밀어부치고 있다.
우리 민주당은 T/F를 구성해서 사교육 조짐의 생생한 현장을 파헤쳐야 한다.
빈부격차를 더욱 부채질할 작금의 사태를 좌시하면 안될것이다.
총선에서 이 점을 부각하여 정권심판의 도구로 활용할 것을 건의한다. 끝.
올 해 입학한 애들 왠만하면 반수 준비 한다는군요. 의 사. 아들딸 두고 싶은 부모들은 이번에 석열이네 찍을 지도. 대학들이야 기회다 하겠지만 의 대 교수님들 감당 못합니다. 이거 뻥인게 뻔한데 이익이 되는 자들이 반기니 쥴리가 좋아 하겠죠. 그게 세상 돌아가는 인심. 귀하는 아들딸 의사 만들기에 동참 하시렵니까?
서울 49개 선거구 판세 지도
도대체 임종x 이 지금까지 국민들을 위해서, 총선을 위해서 무엇을 했습니까?
노상원 비화폰 받았다‥"김성훈 차장이 지급"ㅡ 민간인에게 비화폰 지급한 것은 비상계엄
이와중에 동덕여대 폭도들은 왜 만나 진짜 돌겠네
이재명대표 체제 아니였으면 석열이 탄핵 됬겠냐?
정신 똑바로 챙기고 내란종식!!!
정신없는 민주당 국회의원
ㅡ 양심도 없는 인간들이네 ㅡ
진짜 이런 바보짓좀 제발 안했으면 좋겠음 상대쪽에 자꾸 빌미를 주지 말라고 정책보좌관 이런사람들 뭐하고있는거야 그런사람들이 페미가 있나 ? 폭도를 왜만나 내란도 안끝난 마당에 진짜 답답허네
왜? 지들 뜻데로 안된다고 법원 쳐들어가고 때려부쉰 놈들도 만나서 간담회 해보지?
정상적인 페미와 폭도는 구분해야 합니다. 동덕여대 사건은 극단적 폭도 세력이며 이러한 극단적인 세력의 추종은 마치 국힘이 극우를 쫓는 것과 같이 중도층의 이탈을 가속화합니다. 페미니즘 지지합니다. 하지만 극단적인 페미니즘 폭도는 지지하면 안됩니다.
정상적인 페미와 폭도는 구분해야 합니다. 극단적인 세력의 추종은 마치 국힘이 극우를 쫓는 것과 같이 중도층의 이탈을 가속화합니다. 페미니즘 지지합니다. 하지만 극단적인 페미니즘과 폭도는 지지하면 안됩니다.
댓글
올 해 입학한 애들 왠만하면 반수 준비 한다는군요.
의 사. 아들딸 두고 싶은 부모들은 이번에 석열이네 찍을 지도.
대학들이야 기회다 하겠지만 의 대 교수님들 감당 못합니다.
이거 뻥인게 뻔한데 이익이 되는 자들이 반기니 쥴리가 좋아 하겠죠.
그게 세상 돌아가는 인심.
귀하는 아들딸 의사 만들기에 동참 하시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