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정봉주를 내치더니
이제 박용진을 포함해 검토라니
기가맥힌다
정봉주 의원이 어떻게 이긴건데
당원이 시민이 왜 모였는데
누구의 생각에서 나왔는지모르지만 박용진을 검토한다면
이제 민주당은 나락급이다
다신 뒤도 안돌아보고 낙선운동 내가 나서서할거다
이렇게 까지 당원들을 무시한다면 그 결과는 당신들도 책임져야할꺼다
박용진이 그걸 노린게 아닐까요. 그리고 다시 경선해서 후보가 된다. 어느정도 예상된겁니다. 그리고 전략공천하는것도 쉽지 않을겁니다. 대의와 명분이 필요한데 가장 좋은건 박용진과 단수추천으로 경선배제된 후보들로 3인 경선하되 경선흥행을 위해 서대문과 같은 방식으로 하는겁니다. 그게 그나마 저항이 제일 작을거라고 봅니다. 좋은 방법이 또 없을까요? 냉정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박용진으로 가야지. 이제 공천이슈 좀 잠잠해지나 했더니.. 정봉주가 문제지. 왜 저따위 막말로. 다시 공천문제 재 점화시켜 당을 이리 어렵게 만드냐?
박용진은 절대 안됩니다. 안되고말고요. 한번은 실수고 두번부터는 상습이라고 했습니다. 그동안 박용진이 해 왔던 행태는 참...나열하기도 입 아프네요. 경선에는 많은돈이 든다고 하더군요..박용진을 제외하고 두 명 정도...전당원 온라인 투표로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지역구 당원들의 결정을 무시하자마라....
박용진 포함하면 탈당한다
[단독] 민주, '명태균 특검법' 추진한다… '제2 황금폰' 확보 시도
주52시간 유예를 반대합니다.
전 국민 지켜봤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ㅡ 일상이 거짓말인 윤가
윤 대통령 "홍장원과의 통화는 했지만 계엄과 무관"ㅡ 거짓말이 사기꾼급
폐미는 대선이든 국가든 중요치않다. 그들의 사익만 취하면. 전광훈 등 극우랑 궤를 같이 한다. 저번 대선때도 폐미들 똥볼로 아깝게 졌는데. 지금 또 저렇게 똥볼을 차니. 답이 없는 집단이다.
동덕여대 방문한 민주당 의원들 1. 김남희 (경기 광명시 을, 초선) 2. 권향엽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초선) 3. 서미화 (비례대표 1번, 초선) 4. 임광현 (비례대표 4번, 초선) 5. 김윤 (비례대표 12번, 초선) 6. 전진숙 (광주 북구 을, 초선) 7. 이수진 (경기 성남 중원, 재선) 8. 남인순 (서울 송파 병, 4선) 어느사이트에 올라온 내용인데 맞나요? 이시국에 폐미의원들이 열일하네요. 이들이 의원자격이 있나? 왜 남녀갈등을 더부추키는지. 한심한 것들
베플동덕여대 방문한 민주당 의원들 1. 김남희 (경기 광명시 을, 초선) 2. 권향엽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초선) 3. 서미화 (비례대표 1번, 초선) 4. 임광현 (비례대표 4번, 초선) 5. 김윤 (비례대표 12번, 초선) 6. 전진숙 (광주 북구 을, 초선) 7. 이수진 (경기 성남 중원, 재선) 8. 남인순 (서울 송파 병, 4선) 어느 사이트에 올라온 내용인데 맞나요? 폭력시위를 소통부족과 사학비리로 호도하는데 정말 폐미는 답이 없네요. 보편적인 평등을 추구합시다. 폐미는 극우랑 별차이가 없네요
진짜 똥뽈만 차고 앉아있네 아 진짜 왜이러는건지 .. 진짜 답답하다 , 각성해야한다. 정말 민주당 인제 두번 기회는 없습니다!
거부권행사에 벽에 부딛혀 매번 폐기되는 일반특검을 계속발의하는 지도부는 반성하고 상설특검으로 특검임명거부하는 최상목 권한쟁의 헌재에 청구해서 통과시켜라!
댓글
박용진이 그걸 노린게 아닐까요. 그리고 다시 경선해서 후보가 된다. 어느정도 예상된겁니다. 그리고 전략공천하는것도 쉽지 않을겁니다.
대의와 명분이 필요한데 가장 좋은건 박용진과 단수추천으로 경선배제된 후보들로 3인 경선하되 경선흥행을 위해 서대문과 같은 방식으로 하는겁니다.
그게 그나마 저항이 제일 작을거라고 봅니다. 좋은 방법이 또 없을까요? 냉정하게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박용진으로 가야지.
이제 공천이슈 좀 잠잠해지나 했더니..
정봉주가 문제지. 왜 저따위 막말로.
다시 공천문제 재 점화시켜 당을 이리 어렵게 만드냐?
박용진은 절대 안됩니다. 안되고말고요.
한번은 실수고 두번부터는 상습이라고 했습니다.
그동안 박용진이 해 왔던 행태는 참...나열하기도 입 아프네요.
경선에는 많은돈이 든다고 하더군요..박용진을 제외하고 두 명 정도...전당원 온라인 투표로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