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뽀사 버려야 합니다
이재명 대표가 왕수박이어서 그런 겁니다. 새끼 수박들 탓할 게 아니지요. 정봉주 사태 터졌을 때 대차게 한 마디 하면 끝났을 일을 스스로 키워 화를 자초한 형국. 당원들이 공개경쟁으로 뽑은 후보니 국민의 심판을 받아 보아야 한다고. 살인의 죄도 아닌데 수십년 전에 말실수 했다고 지금 후보를 박탈하는 것은 차마 인간으로 할 짓이 아니라고 딱 한디만 했으면, 조중동 씹다가 씹다가 제풀어 지쳐 그러련 했을 겁니다. 설득이란 논리로만 이기는 것이 아니라 때론 배포로 이기는 건데 어찌 그걸 모르는지.
@무욕여해님에게 보내는 댓글
국방의무를 수행하다 다친 분을 조롱한 것은 살인죄보다 무겁습니다. 국방의무의 신성함을 모욕한다면, 누가 나라를 지키겠습니까?
말이야 갖다 붙이기 나름입니다. 다시 정봉주 넣고 경선해 보면 답이 나올 겁니다. 침소봉대도 정도껏 하시죠.
그리고 그 발언은 오히려 군대의 미비점을 거론하다가 나왔다고도 하던데 내가 전후맥락을 모르니 답하기 곤란. 정말 다친 병사를 조롱한 것인지 아니면 그렇게 병사를 다치도록 한 국방부를 조롱한 것인지. 더구나 그 발언 이후 항의한 국회의원에게 전화로 사과하고 영상도 내린 것은 사실이니 정봉주 죽일 놈 하는 것은 과하다고 봅니다.
강북구가 민주당 후보가 나오면 100% 당선되는 지역이라고요?
문재인청와대 카르텔들은 이번총선에서 손떼라
여성표는 쏙 빨아먹고 눈치는 남자 눈치만 보겠다는건가요?
[단독] 계엄 직후 조지호·이상민과 5번 통화 박현수, 치안정감 승진... "尹 옥중인사"
계엄 다음날 '안가 모임' 얼버무린 이완규… "아는 게 없어 간 것"ㅡ 내란공범 인증하는 거니
그냥 무시합시다. 화력은 내란세력에 집중하고
[단독] 여인형 11월 작성 메모에 “이석기, 최재영”ㅡ 이재명, 한동훈 등 체포 명단도 있네
페미코인ㅋㅋㅋㅋ 동덕여대의 사안이 페미입니까? 학생들과 학교측의 갈등을 성별갈등으로 보는 당신이 더 문제같은데요;; 여혐 유튜브 버고 페미 욕하는 님하고 틀딱 유튜브 보고 극우짓하는 님이 뭐가 다릅니까? 학교-학생 회의기록문 한번이라도 보고 떠드십쇼 제발
동아리 사이렌에서 활동하는 동덕여대 재학생 A씨는 "사이렌 소속 학생들은 이 사안과 전혀 관련이 없고, 그 누구에게도 성명문 낭독이나 서명을 강요한 적이 없다"며 "A 교수가 학생과 논의 끝에 입장문을 읽기로 했고 시위대에서 그 순간을 촬영하거나 녹음할 수 있는지 묻자 A 교수가 '나를 못 믿냐'며 무릎을 꿇은 것이라고 안다"고 설명했다. 기사는 읽고 동덕여대생들 욕하는건가요? 틀딱 유튜브마냥 여혐유튜브 보고 욕하는 극우랑 님이 뭐가 다릅니까?
폭력을 저지른 자들과 연대하는 건 잘못된 행위입니다. 계엄을 '오죽하면 그랬겠나'와 다른 게 뭐가 있겠어요.
김부겸, 김경수, 먼저 당원들한태 사과 하십시요. 당신들이 당을 떠났지 이재명 대표님이 무엇을 어떻게 했다고 분당질을 하시나요? 내란에 대한 논평은 안하고 내각제 영원한 왕 만들려는 당신들이 한심합니다. 어느국민이 내각제를 원하며 적의 손을 잡고 민주당 당대표 목을 검찰에 바치려한 당신들은 당원들한태 사과 하십시요! 이낙연 경선에 졌으면 이재명 당대표 손들어주고 지지했다면 왜 이낙연을 욕하고 수박이라 했을까요?
김경수 전도지사님 내란수습이 먼저 입니다. 이대표님이 무엇을 어째다고? 반이재명 세력들이 장수 목을 적에게 줘던 그들이 먼저 당원에게 사과를 해야 되는건 아닌지 생각해 보시기 바람니다.
댓글
뽀사 버려야 합니다
이재명 대표가 왕수박이어서 그런 겁니다.
새끼 수박들 탓할 게 아니지요.
정봉주 사태 터졌을 때 대차게 한 마디 하면 끝났을 일을 스스로 키워 화를 자초한 형국.
당원들이 공개경쟁으로 뽑은 후보니 국민의 심판을 받아 보아야 한다고. 살인의 죄도 아닌데 수십년 전에 말실수 했다고 지금 후보를 박탈하는 것은 차마 인간으로 할 짓이 아니라고 딱 한디만 했으면,
조중동 씹다가 씹다가 제풀어 지쳐 그러련 했을 겁니다.
설득이란 논리로만 이기는 것이 아니라 때론 배포로 이기는 건데 어찌 그걸 모르는지.
@무욕여해님에게 보내는 댓글
국방의무를 수행하다 다친 분을 조롱한 것은 살인죄보다 무겁습니다. 국방의무의 신성함을 모욕한다면, 누가 나라를 지키겠습니까?
말이야 갖다 붙이기 나름입니다.
다시 정봉주 넣고 경선해 보면 답이 나올 겁니다.
침소봉대도 정도껏 하시죠.
그리고 그 발언은 오히려 군대의 미비점을 거론하다가 나왔다고도 하던데 내가 전후맥락을 모르니 답하기 곤란. 정말 다친 병사를 조롱한 것인지 아니면 그렇게 병사를 다치도록 한 국방부를 조롱한 것인지.
더구나 그 발언 이후 항의한 국회의원에게 전화로 사과하고 영상도 내린 것은 사실이니 정봉주 죽일 놈 하는 것은 과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