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승리를 위해 갖은 노력을 마다하지 않으시는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서
부탁의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주택가 근처에서 큰 음량으로 종일토록, 저녁시간까지 선거송을 트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이런건 국민의힘에서나 하는 일인 줄 알았는데
놀랍게도 우리당도 이런 일을 하는군요.
이런 것은 안됩니다. 안 하니만 못합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주택가는 안됩니다.
소음공해일 뿐 선거에 도움이 안됩니다.
용인병 부승찬 후보 캠프에 전화를 안 받으시는데 연락되시는 분 계시면 수지이미트 앞에 너무 심하다고 말씀 좀 해주시기 바랍니다. 20년 가까이 이 동네 살면서 국민의힘도 이렇게 까지 큰 음량으로 하지는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현재 저녁 7시10분으로 날도 어두워졌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주택가에서 이러면 역효과만 납니다. 표를 잃을까 걱정만 됩니다.
예년에는 우리당이 이러지 않았습니다. 소음공해는 오로지 국민의힘 역할이었지요. 유권자들이 뭐라고 하겠습니까? 벌써 기고만장하고 오만해졌다고 하지 않겠습니까?
당원은 더불어 민주 연합입니다.
한동훈이 믿고 있는 건 0.73
지금 김경수가 문제야?
민주당이 진짜 민주당이 되려면...
다자녀가구 국가장학금 지원에 대해
고민정 수박 찌그러져 조용히
고민정씨는 탈당하고 새미래로 가세요.
옳은말씀
이번 동덕대사태에 옹호한 인간들 다음에 낙선시킵시다. 그러기위해서는 우선 비례부터 손봐야 합니다. 이젠 여성우대 구시대의 산물입니다. 그냥 남녀구분없이 인물로 당원들이 순번결정해야 합니다. 그래야 제대로 일하지. 이건 검증도 안된사람들을 비례주니 됨됨이도 안된 사람도 많고. 그리고 비례추천한 사람도 밝혀서 그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해야 합니다. 그래야 밀실추천도 없어집니다.
어차피 복당해도 선출직은 못합니다. 그냥 무시합시다.
그렇게 나이브하게 생각할 일이 아니죠. 김경수, 임종석, 김부겸등등 같은 시기에 민주당 공격하는 인터뷰했습니다. 뒤에서 사주하는 세력이 있다고 봐야합니다.
이번에 김경수, 임종석, 김부겸등이 한마음으로 뭉쳐 민주당 공격하는 인터뷰하는거 계획적으로 뒤에 사주하는 세력이 있다는게 뻔한데 민주당은 진심 거기에 놀아나겠다는건지? 제정신인가요? 일반 당원들도 충분히 의심하고 있는 사항인데, 의원님들이 그걸 모른다구요? 진짜 그렇게 나이브하시다고요? 여기까지 힘들게 와서, 당원들이 힘들게 내부총질 세력을 어떻게 쫒아냈는데, 망하려고 작정하셨어요?
댓글
용인병 부승찬 후보 캠프에 전화를 안 받으시는데 연락되시는 분 계시면 수지이미트 앞에 너무 심하다고 말씀 좀 해주시기 바랍니다.
20년 가까이 이 동네 살면서 국민의힘도 이렇게 까지 큰 음량으로 하지는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현재 저녁 7시10분으로 날도 어두워졌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주택가에서 이러면 역효과만 납니다.
표를 잃을까 걱정만 됩니다.
예년에는 우리당이 이러지 않았습니다.
소음공해는 오로지 국민의힘 역할이었지요.
유권자들이 뭐라고 하겠습니까?
벌써 기고만장하고 오만해졌다고 하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