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22대 국회 계획에 대한 제안

  • 2024-04-11 13:45:13
  • 101 조회
  • 댓글 0
  • 추천 1

우선 권리당원으로써 너무 기분 좋은 압승이었음을 밝히고

지역구는 강남 갑이라 참 힘들었지만 분전하신 김태형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와 수고하셨다는 한마디를 남기고 싶습니다.

다른 낙선하신 의원분들도 역시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당선되신 의원분들께는 축하의 말씀보다 앞으로 수고해주시라는 격려의 말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대표님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우선 이 제안은 우리에게 올바른 개혁이 진행될 가장 좋은 방안과 집권여당과 용산에 가장 심리적인 타격을 줄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해보았습니다.

국회의장 : 추미애 의원

각종 상임위 : 2곳 제외하고 전부 더불어민주당에서 위원장 맡음

법사위원장 : 조국혁신당 조국 의원

여성가족위 : 국민의짐 누군가

이렇게 배분을 하는 것입니다.

사실 여성가족위는 미니상임위로 불리는 상황에서 대다수의 사안은 다른 상임위에서 의결하고 그 안에서 정말 세부적인 것만을 나누고 있습니다.

여당은 딱 거기까지만 하고

우리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은 해야할 개혁을 진행하되

검찰개혁과 각종 사법개혁은 전 정권에서 법무부장관까지 역임하신 조국 의원으로 하여금 책임지고 이끌고 나가게 하는 방안이 가장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정권에서 180석을 쥐고도 해결하지 못했던 검언개혁은 수많은 수박들을 당원들이 합심하여 제거함으로써 동력을 충분히 찾은 상태입니다.

우리에겐 최고의 행동대장이 필요하며 여기에서는 가장 큰 우군으로 볼 수 있는 조국 의원이 제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추미애 의장과 조국 법사위원장은 강력한 시너지를 보일 것입니다.

한번 검토를 꼭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는 반드시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예전처럼 상임위를 국짐에게 일방적으로 넘겨주는 행태가 발생치 않도록 해주세요.

이는 국민들이 기존의180석을 넘어선 의석을 준 가장 큰 이유입니다.

국회를 시작으로 개혁을 이뤄내라는데 상임위를 넘겨주면 대다수의 사안에서 제동이 걸릴 것입니다.

반드시 상임위를 사수하세요.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