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윤석열대통령이 총선 민심 무시하니... 이제 선거 끝났다고 민주당 당선자 의원님들도 민심 무시하는것 같습니다.

  • 2024-05-16 18:51:32
  • 48 조회
  • 댓글 0
  • 추천 1

윤석열김건희 검찰독재정권의   묻지마 국민무시, 내맘대로 국정운영,  국민생명 경시, 숭일매국 외교안보경제 파탄을 끝장내야 되겠다고 총선에서 야권에 190석 넘게 의석을 몰아준 민심을 윤석열김건희검찰독재 정권은 코웃음 치며  채상병 특검법도 거부할 것을 시사하고, 장모 최은순은 가석방 시키고, 김건희는 자기 수사하는 검사들 다 인사이동시키고 활동을 재개하고... 이런 국민 무시 , 민심 무시를 민주당 의원 나으리들도 닮아가는 것입니까?  여론조사가 무조건 옳다는 말을 하려는게 아닙니다 . 좀 더 선명하게 좀더 강하게 윤석열김건희검찰독재정권에 맞서 국민주권을 되찾아 줄 강력한 국회의장을 원한다는 민심을, 당원들의 마음을 이렇게도 가볍게 무시할 수 있다니요.

역시나 선거 끝났다 이거군요.. 역시나   의원 나으리들이라 이거군요.  착각들 하고 잇으신 것 같네요. 국회의원이라는 건 국민들을 대신해   민심을 대신해 입법활동, 행정부 견제를 하라고  뽑아놓은 겁니다.  4년간은  당원들이 뭐라하든  철밥통이라  생각들 하시는건지요? 아... 검찰이 제일 무섭겠군요.  없는 죄도 만들 수 잇는 무소불위 검찰 권력. 그 권력의 정점이 윤석열김건희 검찰독재정권과 맞서다 행여   가족들까지 멸문지화 당할까 다들 겁먹은건가요?   이렇게 몸사리면서 다음 총선에서 무슨 말로, 무슨 낮으로 표를 달라고 할 겁니까?  윤석열김건희 검찰독재정권의 저런 무능, 경제 안보외교 파탄, 부패 의혹이 넘쳐나는데도   거부권 무력화 의석수  200석을 못 얻었는데.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