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국회의장선거 결과를 보니 이놈이나 저놈이나 믿을놈 하나없고 믿을건 오직 뜻을 같이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바로 우리 말고는 없습니다. 일어나보니 이등국가 국민이 되었습니대. 민주당 국개 기득권 정치세력이 우리 뒷통수를 쳤네요. 이채양명주를 외치며 개혁에 선봉에 서겠다고 선거기간내내 떠들더니 이제와서 빅엿을 먹입니다. 국회의사당으로 민주당당사로 갑시다. 우리 당원들의 분노를 보여줍시다. 종놈들을 때려서 갸르쳐 줍시다. 다시는 국민들에게 사기 못치게
참으로 안타깝다. 더불어 민주당이 새롭게 태어나야 하는데 아직도 문 정권때 버릇 못버리고 국회의장 아~
당원들의 마음을 무시하는 기득권 세력을 적극적으로 색출하세요
민주당은 동덕여대 사태에 철저히 선을 그으십시오
'옥중 정치' 尹과 결별 못하는 국힘‥ '내란 옹호' 딱지 언제 떼나
[단독] "끌어내란 지시 없었다"던 707단장… 검찰 조사 땐 "곽종근 지시 있었다"
지금 김경수가 문제야?
민주당이 진짜 민주당이 되려면...
글을 하나씩 정독해서 읽어보세요. 그럼 보입니다. 그리 추상적이고 어렵지 않은데. 거기다가 유작가님도 그리 어렵게 얘기안하셨어요. 한번 들어보세요.
옳은말씀
이번 동덕대사태에 옹호한 인간들 다음에 낙선시킵시다. 그러기위해서는 우선 비례부터 손봐야 합니다. 이젠 여성우대 구시대의 산물입니다. 그냥 남녀구분없이 인물로 당원들이 순번결정해야 합니다. 그래야 제대로 일하지. 이건 검증도 안된사람들을 비례주니 됨됨이도 안된 사람도 많고. 그리고 비례추천한 사람도 밝혀서 그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해야 합니다. 그래야 밀실추천도 없어집니다.
어차피 복당해도 선출직은 못합니다. 그냥 무시합시다.
그렇게 나이브하게 생각할 일이 아니죠. 김경수, 임종석, 김부겸등등 같은 시기에 민주당 공격하는 인터뷰했습니다. 뒤에서 사주하는 세력이 있다고 봐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