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참 못난 인간들.
당원들 마음 개박살 내놓고,
무기명 투표에 숨어 줄 타니 잼있드냐!
명심 운운하지ㅡ마라! 역겹다!
22대 새 시작 명심의 강한 당심를 이용해
뒤로 딴짖꺼리 하는 이 못난 인간들아.
당심은 언제고 꼭 쳐내리라!.
기명투표를 당헌 당규로 강제할 수 있게 청원을 올려놨으니 우리의 뜻을 관철시킵시다. https://petitions.theminjoo.kr/24137001SGKQBM2
난 탈당할란다
우원식이 협상 뭐 이런거 한다고 그때 징징거리던 모습을 기억하고 있다.
[단독] "끌어내란 지시 없었다"던 707단장… 검찰 조사 땐 "곽종근 지시 있었다"
지금 김경수가 문제야?
민주당이 진짜 민주당이 되려면...
다자녀가구 국가장학금 지원에 대해
고민정 수박 찌그러져 조용히
글을 하나씩 정독해서 읽어보세요. 그럼 보입니다. 그리 추상적이고 어렵지 않은데. 거기다가 유작가님도 그리 어렵게 얘기안하셨어요. 한번 들어보세요.
옳은말씀
이번 동덕대사태에 옹호한 인간들 다음에 낙선시킵시다. 그러기위해서는 우선 비례부터 손봐야 합니다. 이젠 여성우대 구시대의 산물입니다. 그냥 남녀구분없이 인물로 당원들이 순번결정해야 합니다. 그래야 제대로 일하지. 이건 검증도 안된사람들을 비례주니 됨됨이도 안된 사람도 많고. 그리고 비례추천한 사람도 밝혀서 그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해야 합니다. 그래야 밀실추천도 없어집니다.
어차피 복당해도 선출직은 못합니다. 그냥 무시합시다.
그렇게 나이브하게 생각할 일이 아니죠. 김경수, 임종석, 김부겸등등 같은 시기에 민주당 공격하는 인터뷰했습니다. 뒤에서 사주하는 세력이 있다고 봐야합니다.
댓글
기명투표를 당헌 당규로 강제할 수 있게 청원을 올려놨으니 우리의 뜻을 관철시킵시다.
https://petitions.theminjoo.kr/24137001SGKQB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