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지지자들과 생각이 달랐다면, 우원식 의원의 장점을 알리고 싶었다면, 미리 당원들을 설득하려는 노력이라도 했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무기명 뒤에 숨어서 몰래 투표한다면 22대 당선자 모두 불신을 살 수 밖에 없습니다.
더 나아가 민주당에 대한 불신도 커집니다.
당선자 당신들이 무슨 짓을 한 건지 고민하고 반성하십시오.
뭔가 달라진 모습을 보이기 전까지는 민주당에 대한 의심과 불신을 거둘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결국은 밥그릇 때문에 이모냥 윤석열도 지들이 써먹을려고 키웠다 뒷통수 맞고 이젠또 밥그릇 차지하려는 수박들
차기 국회의원도 본인만 생각한다.
노무현을 탄핵한 추미애를 잊지말자
[단독] 민주, '명태균 특검법' 추진한다… '제2 황금폰' 확보 시도
주52시간 유예를 반대합니다.
전 국민 지켜봤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ㅡ 일상이 거짓말인 윤가
윤 대통령 "홍장원과의 통화는 했지만 계엄과 무관"ㅡ 거짓말이 사기꾼급
폐미는 대선이든 국가든 중요치않다. 그들의 사익만 취하면. 전광훈 등 극우랑 궤를 같이 한다. 저번 대선때도 폐미들 똥볼로 아깝게 졌는데. 지금 또 저렇게 똥볼을 차니. 답이 없는 집단이다.
동덕여대 방문한 민주당 의원들 1. 김남희 (경기 광명시 을, 초선) 2. 권향엽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초선) 3. 서미화 (비례대표 1번, 초선) 4. 임광현 (비례대표 4번, 초선) 5. 김윤 (비례대표 12번, 초선) 6. 전진숙 (광주 북구 을, 초선) 7. 이수진 (경기 성남 중원, 재선) 8. 남인순 (서울 송파 병, 4선) 어느사이트에 올라온 내용인데 맞나요? 이시국에 폐미의원들이 열일하네요. 이들이 의원자격이 있나? 왜 남녀갈등을 더부추키는지. 한심한 것들
베플동덕여대 방문한 민주당 의원들 1. 김남희 (경기 광명시 을, 초선) 2. 권향엽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초선) 3. 서미화 (비례대표 1번, 초선) 4. 임광현 (비례대표 4번, 초선) 5. 김윤 (비례대표 12번, 초선) 6. 전진숙 (광주 북구 을, 초선) 7. 이수진 (경기 성남 중원, 재선) 8. 남인순 (서울 송파 병, 4선) 어느 사이트에 올라온 내용인데 맞나요? 폭력시위를 소통부족과 사학비리로 호도하는데 정말 폐미는 답이 없네요. 보편적인 평등을 추구합시다. 폐미는 극우랑 별차이가 없네요
진짜 똥뽈만 차고 앉아있네 아 진짜 왜이러는건지 .. 진짜 답답하다 , 각성해야한다. 정말 민주당 인제 두번 기회는 없습니다!
거부권행사에 벽에 부딛혀 매번 폐기되는 일반특검을 계속발의하는 지도부는 반성하고 상설특검으로 특검임명거부하는 최상목 권한쟁의 헌재에 청구해서 통과시켜라!
댓글
결국은 밥그릇 때문에 이모냥
윤석열도 지들이 써먹을려고 키웠다 뒷통수 맞고
이젠또 밥그릇 차지하려는 수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