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굥교롭게도 검찰 인사와 국회의장 선출 결과가 나온 직후 김건희가 대외 활동을 개시했다.
왜일까?? 방탄 검찰만 믿고...?? 그것만이 아닐 것.....22대 국회의장 보니 충분히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만만하게 보았을 것. 전반기는 우원식으로는 안된다.
당심을 받드는 정신과 선당후사의 마음으로 우원식 의원은 국회의장직 사퇴해라.
우원식 사퇴해라!!!!!!!!!!!(내용무)
분위기가 지난 지방선거때랑 똑같네요.
고민정~말 많이 했습니다.
모두의 질문 q 어디에 싸야하나요?
썩열 비상계엄 전모와 실패 원인!
국힘. 보수우익의 대국민 사기극, 조작극, 폭력극 ! 그래서 법치철권의 필요성
감정은 이해하나, 이성을 좀 차립시다. 김경수 복당을 막을 수는 없어요. 정녕 민주당이 전체주의 세력이 되길 원합니까? 김경수 복당 막는 순간, 온갖 언론에서 떠들테고 지지율 하락 불 보듯 뻔합니다.
유작가님은 그사람들 개인적으로 다 친하고, 각 개인의 미래를 위해서 적합지 못한 처신이다..라는 취지에서 말한건데, mbc와 김종배마저 "망하는 길"이라는 자극적 워딩을 쓰다니, 얼핏 보면 "민주당 망하는 길"로 오해하기 쉽상. 짜증이 확나네요. 고민정은 말하는게 그냥 애기 수준. 듣다가 중간에 끕니다.
동덕여대 학생들 입장에서 생각해 보세요. 여대에 잘 다니고 있던 학생들에게 아무런 상의도 없이 남녀공학이라고 통지했습니다. 사학은 그들에게 민주적으로 대하며 존중하였나요? 학생들 입장에서 당연히 약자라고 생각들고, 학교에 라카로 글자를 남겨서라도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싶었을 겁니다. 서부지법 폭도와 동덕여대를 같은 선상에 두지 마세요. 같은 민주시민으로서 치졸하고 포악한 짓입니다.
경선에서 날려야죠
모두의질문q.kr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