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일단은 조금 더 지켜본다.
대신 당비 1천원으로 줄였다.
국민 표 받아서 당선된 국회의원들아
당선됐다고 너네들 마음대로 해도 된다는 소리가 아니다.
당원들의 의사를 받들어라.
기회는 계속해서 주어지지 않는다.
당비 1천원도 엄청난 거금입니다. 왜냐하면 250만 당원이니 매달 최소 25억씩 계좌로 차곡차곡 들어오기 때문이지요. 1년이면 300억이 그냥 생기는 겁니다. 게다가 각종 후원을 감안하면 또 수십억씩 당원들 호주머니 턴 게 민주당입니다. 당원들이 부자라서 그렇게 돈을 버린 줄 아십니까? 씹어먹어도 시원치 않을 작자들 같으니.
원균의 환생인가, 우원식아
이것이 정당 이냐..
여성표는 쏙 빨아먹고 눈치는 남자 눈치만 보겠다는건가요?
[단독] 계엄 직후 조지호·이상민과 5번 통화 박현수, 치안정감 승진... "尹 옥중인사"
계엄 다음날 '안가 모임' 얼버무린 이완규… "아는 게 없어 간 것"ㅡ 내란공범 인증하는 거니
그냥 무시합시다. 화력은 내란세력에 집중하고
[단독] 여인형 11월 작성 메모에 “이석기, 최재영”ㅡ 이재명, 한동훈 등 체포 명단도 있네
자유와 방종은 구분해야합니다. 폭력은 안된다는 일관된 가치를 보여주세요.
페미코인ㅋㅋㅋㅋ 동덕여대의 사안이 페미입니까? 학생들과 학교측의 갈등을 성별갈등으로 보는 당신이 더 문제같은데요;; 여혐 유튜브 버고 페미 욕하는 님하고 틀딱 유튜브 보고 극우짓하는 님이 뭐가 다릅니까? 학교-학생 회의기록문 한번이라도 보고 떠드십쇼 제발
동아리 사이렌에서 활동하는 동덕여대 재학생 A씨는 "사이렌 소속 학생들은 이 사안과 전혀 관련이 없고, 그 누구에게도 성명문 낭독이나 서명을 강요한 적이 없다"며 "A 교수가 학생과 논의 끝에 입장문을 읽기로 했고 시위대에서 그 순간을 촬영하거나 녹음할 수 있는지 묻자 A 교수가 '나를 못 믿냐'며 무릎을 꿇은 것이라고 안다"고 설명했다. 기사는 읽고 동덕여대생들 욕하는건가요? 틀딱 유튜브마냥 여혐유튜브 보고 욕하는 극우랑 님이 뭐가 다릅니까?
폭력을 저지른 자들과 연대하는 건 잘못된 행위입니다. 계엄을 '오죽하면 그랬겠나'와 다른 게 뭐가 있겠어요.
김부겸, 김경수, 먼저 당원들한태 사과 하십시요. 당신들이 당을 떠났지 이재명 대표님이 무엇을 어떻게 했다고 분당질을 하시나요? 내란에 대한 논평은 안하고 내각제 영원한 왕 만들려는 당신들이 한심합니다. 어느국민이 내각제를 원하며 적의 손을 잡고 민주당 당대표 목을 검찰에 바치려한 당신들은 당원들한태 사과 하십시요! 이낙연 경선에 졌으면 이재명 당대표 손들어주고 지지했다면 왜 이낙연을 욕하고 수박이라 했을까요?
댓글
당비 1천원도 엄청난 거금입니다.
왜냐하면 250만 당원이니 매달 최소 25억씩 계좌로 차곡차곡 들어오기 때문이지요. 1년이면 300억이 그냥 생기는 겁니다. 게다가 각종 후원을 감안하면 또 수십억씩 당원들 호주머니 턴 게 민주당입니다.
당원들이 부자라서 그렇게 돈을 버린 줄 아십니까?
씹어먹어도 시원치 않을 작자들 같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