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우원식 의원과 우원식에게 투표한 그 떨거지들 89명들은 당원들이 며칠 시끄럽다가 포기하겠지 이렇게 생각할 겁니다!
22대 국회도 21대처럼 식물 국회로 만들 수 없습니다!!!
부디 지치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
윤석렬과 89의원들의 공통점
탈당 보다는 남아서 개혁을 ~~~
임종석이 김경수와 경쟁적으로 이대표를 까는 이유는 자신이 친문주자가 되기 위해서!
국힘 지지자인 가족과의 분열, 갈등 ... 어찌할까요?
김경수 “이재명, 계엄 불가능하게 개헌해달라” 욕나오기 전에
박찬대 "내란수괴 尹 찾아간 與지도부, 내란공범 자인" ㅡ 국힘 내란당 인증하니
우리·국민·농협은행서 3800억대 불법대출…뇌물 수수까지 ㅡ 싹 다 처벌하라
국힘은 당 해체가 답입니다 ㅉ
참 힘들겠네요 노인네들 왜 그러는 걸까요? 룬석열 내란하는 것 보고도 서부지법 폭동보고도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 어떤 일을 겪어야 깨달을까요 어리석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아예 포기하시든지 만약 포기하기 싫다면 차근차근 팩트로 설득해 보시고 그래도 안 되면 포기하고 사세요 저도 친한 친구 중에 그런 친구가 있어서 이번에 절교 했습니다 가족이라서 졀연하기도 그렇고 참 힘들겠네요
놀랐잖아요.ㅠㅠ
ㅎㅎㅎ 내각제 세력들이 아주 몸이 달았네요. 2달이라는 시간은 너무 짧은데 이재명이 대통령은 될것 같고 아주 죽겠나 봅니다. 대표님과 민주당 의원님들은 하시던 대로 내란당과 상대해 주세요. 이런 잡쓰레기는 당원들이 치우겠습니다.
내란 없도록 하는 개헌을 '당'에 호소해야 하는가? 아님 내란 비호 세력인 국힘에 하는 것이 합리인가? 개헌이 우선인가? 친위 쿠테타 내란 진압이 우선되어야 하는가? 내락 세력 진압에 힘이라도 보태고 떠들어라 갱수~ 사면복권에 감사하니 .. 당장의 내란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나?
댓글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