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우원식 의원과 우원식에게 투표한 그 떨거지들 89명들은 당원들이 며칠 시끄럽다가 포기하겠지 이렇게 생각할 겁니다!
22대 국회도 21대처럼 식물 국회로 만들 수 없습니다!!!
부디 지치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
윤석렬과 89의원들의 공통점
탈당 보다는 남아서 개혁을 ~~~
김현태 "12·3 계엄 당일 실탄 가져가… 총기 사용 가능성"
尹 "총 쏴서라도 들어가" 대답 없자 강요하듯 '어?, 어?' ㅡ 내란행위
문어 낙쥐 수박 = 윤깡패
김경수 복당 절대반대...릴레이합시다
동덕여대 극단적페미난동 사건에 민주당 끌어 드리지 말고, 폭동으로 발생한 물적 인적 피해를 법적으로 가해자들이 책임지세요. 민주당은 그 사건에 아무런 책임도 의무도 없습니다.
국민의힘 이라는 극우정당이 보수를 참칭하듯 좋은뜻의 패미니즘 이라는 단어를 가져다가 붙여쓰고 남여 갈라치기와 극혐을 조장하며 가족을 위한 패미가 아닌 극단화 되어가는 것이 문제고 윤석열이 여성가족부 폐지를 한다고 할 때 뭐했는지 모르겠네??
민주당 홈에 청원을 올리고 입당반대 투표를 해야겠네요 당원 민주주의의 뜨거운 맛을 보여줘야 합니다
동덕여대의 시위가 어떻게 극단적 페미난동이 되는지 인과관계 좀 설명해달라니까요? 객관적인척 운운하시던데 얼마나 객관적으로 보시는지 궁금합니다ㅎㅎ 동덕여대생들 이미 시위로 인한 피해보상 준비 중이고 수업 거부로 인한 F학점도 꿋꿋히 받고 시위 중인데 마치 그들이 피해보상조차하지 않고 난동 부리는것처럼 말씀하시네요ㅋㅋ 사학 비리 철폐와 공학 전환 반대가 어떻게 극단적 페미니즘인지 정확하게 설명 바랍니다
댓글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