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진품명품

당원을 나치와 홍위병에 비유하는 의원

  • 2024-05-24 21:29:14
  • 41 조회
  • 댓글 0
  • 추천 0

네. 충북 청주 상당구 국회의원 이강일 당선자가 인터뷰에서 한 말입니다. 

 

이강일 의원이 인터뷰에서 당원을 나치 홍위병 드리고 유튜브에 매몰된 어긋난 집단 지성이라 표햔하셨습니다. 

츄미애 당선자가 국회의장이 되기를 바란 대다수의 당원들을 나치 홍위병 유튜브에 매몰된 어긋난 집단 지성이라 표현하시다니 이게 당원들의 표를 받아 경선에서 이기고 당원들과 국민들의 표를 받아 국회의원에 당선되 사람들에게 할 소리입니까??

너무 화가나서 쓰다 지우다를 반복하며 상당구에서 이강일을 응원했던 당원으로서 항의 문자를 보냈습니다. 

당원들이 상처 받을 걸 알고 있었고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인터뷰하신 내용이라고 하시더군요. 

그 내용이 추미애가 국회의장이 되기를 바랬던 대다수의 당원을. 국민을. 나치와 홍위병 유튜브에 매몰된 어긋난 집단 지성으로 표현하신거라고 하더군요. 

말인즉슨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서 생각해 낸 것이 당원이 나치고 홍위병이며 유튜브에 매몰된 어긋난 집단 지성이라는 겁니다. 

당원들의 지지와 국민들의 지지로 당선된 국회의원이 딩원과 국민을 보고 나치라 칭하고 홍위병이라 부르며 유튜브에 매몰된 어긋난 집단 지성이라 부르시는 이 행태가 한없이 개탄스럽습니다. 

이 사안을 그냥 넘어가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이강일 당선자의 이력을 확인해보니 한나라당 시의원 당선 경력이 있으십니다. 

 

https://m.ohmynews.com/NWS_Web/Mobile/amp.aspx?CNTN_CD=A0003032575

 

기사를 보고 당원 여러분께서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발이라도 하고 싶은 참담한 심정입니다..


댓글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최신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