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문재인 정권때 이낙연 총리랑 코로나 지원금 선별 지원 한거 아실겁니다 선별능력도 안되면서 선별지원해서 우리 회사 직원들 전부 투표 안햇습니다 사장놈은 지원금 탄력자금 몇천만원씩 받아서 차바꾸고 순수익도 월3천벌다 2천으로 줄엇다고 주더군요 직원들은 무급휴무2일씩 들어 가고 정부는선별 능력 안되니. 보편 지원이 맞습니다
22대 국회 시작을 축하합니다.
싹쓸어 담아라.
고민정~말 많이 했습니다.
모두의 질문 q 어디에 싸야하나요?
썩열 비상계엄 전모와 실패 원인!
국힘. 보수우익의 대국민 사기극, 조작극, 폭력극 ! 그래서 법치철권의 필요성
감정은 이해하나, 이성을 좀 차립시다. 김경수 복당을 막을 수는 없어요. 정녕 민주당이 전체주의 세력이 되길 원합니까? 김경수 복당 막는 순간, 온갖 언론에서 떠들테고 지지율 하락 불 보듯 뻔합니다.
유작가님은 그사람들 개인적으로 다 친하고, 각 개인의 미래를 위해서 적합지 못한 처신이다..라는 취지에서 말한건데, mbc와 김종배마저 "망하는 길"이라는 자극적 워딩을 쓰다니, 얼핏 보면 "민주당 망하는 길"로 오해하기 쉽상. 짜증이 확나네요. 고민정은 말하는게 그냥 애기 수준. 듣다가 중간에 끕니다.
동덕여대 학생들 입장에서 생각해 보세요. 여대에 잘 다니고 있던 학생들에게 아무런 상의도 없이 남녀공학이라고 통지했습니다. 사학은 그들에게 민주적으로 대하며 존중하였나요? 학생들 입장에서 당연히 약자라고 생각들고, 학교에 라카로 글자를 남겨서라도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싶었을 겁니다. 서부지법 폭도와 동덕여대를 같은 선상에 두지 마세요. 같은 민주시민으로서 치졸하고 포악한 짓입니다.
경선에서 날려야죠
모두의질문q.kr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