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고민정 Out!!! '23년 종부세 낸 사람은 전 국민의 상위 0.8%이며 평균 세액 겨우 82만원이다.

  • 2024-06-05 21:51:32
  • 56 조회
  • 댓글 6
  • 추천 7

​고민정이 어떻게 공천 받아서 22대 국회의원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부동산 가격 폭등의 주범인 민주당이 종부세를 없애겠다니...또 삽질이 시작되었다. 정말 민주당은 구제불능인가?

 

세수가 줄어드는 상황에서 종부세는 전 국민의 상위 0.8%만 부담하고 평균 세액이 겨우 82만원이다. 이미 이 정부 들어서면서 종부세는 점점 유명무실해지고 있다. 그러니 강남 집값은 천정부지로 계속 오르는 거 아닌가?

기사 참조 : https://www.khan.co.kr/economy/economy-general/article/202406051442001

저출생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가 부동산 폭등이다. 인구가 줄어드는 데 부동산 시장은 무사할 성 싶으냐....모두 공멸로 가는 것이다. 

민주당은 말로만이 아니라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해서 부동산 가격을 연착륙 시켜야 한다. 

고민정 의원에게 묻고 싶다. 

상위 0.8%를 위해 복무하는 국회의원이 중도를 끌어안기 위해서라는 궤변을 늘어놓는다. 상위 0.8%는 나라를 팔아먹어도 본인의 이익을 중요시 여기는 국민의 짐 지지자들이다. 중도가 결코 아니다. 강남구와 서초구의 정당 지지율을 보면 모르나?

 

민주당 국회의원들께 경고한다. 

표를 준 이유는 윤석열이 망가뜨리고 있는 나라를 바로 세우라는 것이 국민의 명령이지. 윤석열 이중대를 하라는 게 결코 아니다. 

국민의 대다수인 서민을 위해 복무하고 저출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국론을 만들고 과감히 실행해야 한다. 그 중 부동산 문제가 핵심이다. 

나라를 말아 먹는 윤석열 때문에 충분히 힘들어 죽겠다. 고민정이나 박찬대까지 나대지 마라.

지금 대한민국에서 국민으로 살기가 너무 충분히 힘들다. 


국민과 당원을 위해 복무하라. 그것이 민주당의 사명이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다. 만약 40-50대가 22대 국회에 실망하면 두 번 속지 않는다. 결코....

지금은 조국혁신당도 있다. 잊지마!!!

 

 

 


댓글

2024-06-06

구구절절 옳은 말씀이지만, 마지막 멘트는 심히 유감입니다. 조국은 친문 세력의 아바타일수도 있다는 의혹이 아직 충분히 해소되지 않았습니다. 이재명 당대표 중심으로 모든 정치판을 재해석하고 필터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024-06-06

@우국충정님에게 보내는 댓글

진짜 국민들을 위한 정당은 없는건가요.. 진짜 화납니다.

2024-06-06

다~~~~~~~~~~~~~~~~~맞는 말씀이십니다 그다음글도..
국민과 당원의 선택에있어서 그누구도 자유다.
표현의.언론의자유..그리고 팩트..
팩트를 숨기지마시라.그것은 마치 윤석열과같은것이고.공산주의와 같은것임을 .자각들하시라. .옳은건 옳다고.팩트를 말함에있어.
글에.압력을 가하지 마시라.무섭다..이건 민주주의가 아니다. .

2024-06-06

@S라인님에게 보내는 댓글

덧글에.압력가하시는분들 무섭다는.뜻.

2024-06-06

@S라인님에게 보내는 댓글

동의!

2024-06-07

종부세 폐지에는 반대한다. 그리고 윤정부의 부동산 부자들의 대한 과도한 감면은 더더욱 반대다. 다만, 현행 종부세 중 과도한 징벌적인 요소는 덜어내야한다. 종부세는 해당 되지도 않는데 큰 부담으로 다가오고 종래에는 정권을 빼앗긴 이유 중 하나였던 것은 소득세가 아니라 보유세 이기 때문이다. 특히, 은퇴자 1주택자에 대한 종부세는 면세가 맞다.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