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윤 대통령 'MBC 장악 속도전', 이진숙·김태규 임명
안홍기 2024. 7. 31. 10:09
모조리 특검 청문회 국정조사 탄핵으로 끄집어내리고 고발조치 하고 깜빵에 쳐넣어야
국민들이 참는 데도 한계가 있습니다. 이제 그 근원인 김건희 대통령과 윤석열 여사를 탄핵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오마이포토] 이진숙 방통위원장 활짝 웃으며 첫 출근 ㅡ 사악한 눈빛과 웃음 ㅡ 구속수사해라
김두관 당 대표 후보 사퇴하라"
고민정에게 묻는다
고민정 = 배현진 아니 고민정>배현진
민주당 전 당원, 윤석열 탄핵에 집중 올인하여..하루 속히 탄핵하여 사명완수합시다.
김건희특감이어야 함. 벌써 명과 김건희에게 놀아나고 있음.
민주당은 동덕여대 사태에 일절 끼어들지 마세요
글을 하나씩 정독해서 읽어보세요. 그럼 보입니다. 그리 추상적이고 어렵지 않은데. 거기다가 유작가님도 그리 어렵게 얘기안하셨어요. 한번 들어보세요.
옳은말씀
이번 동덕대사태에 옹호한 인간들 다음에 낙선시킵시다. 그러기위해서는 우선 비례부터 손봐야 합니다. 이젠 여성우대 구시대의 산물입니다. 그냥 남녀구분없이 인물로 당원들이 순번결정해야 합니다. 그래야 제대로 일하지. 이건 검증도 안된사람들을 비례주니 됨됨이도 안된 사람도 많고. 그리고 비례추천한 사람도 밝혀서 그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해야 합니다. 그래야 밀실추천도 없어집니다.
어차피 복당해도 선출직은 못합니다. 그냥 무시합시다.
그렇게 나이브하게 생각할 일이 아니죠. 김경수, 임종석, 김부겸등등 같은 시기에 민주당 공격하는 인터뷰했습니다. 뒤에서 사주하는 세력이 있다고 봐야합니다.
댓글
모조리 특검 청문회 국정조사 탄핵으로 끄집어내리고
고발조치 하고 깜빵에 쳐넣어야
국민들이 참는 데도 한계가 있습니다.
이제 그 근원인 김건희 대통령과 윤석열 여사를 탄핵하는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