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유인태 전 의원께 말한다. 입 다물고 조용히 있었으면 한다.

  • 2024-08-27 12:36:10
  • 12 조회
  • 댓글 1
  • 추천 2

유인태 전 의원께 말 한다. 나도 권리 당원이다. 권리 당원이든 평 당원이든 또한 지지자들이든 아무나 지지 하는 것 아니라는 것 잘 아실 것인데 나이가 들어 늙어 머리가 쇠퇴해서 올바른 생각을 못하는 건지 요즘 보면 엉뚱한 소리를 자주 내 벹아 더불어 민주당 당원과 지지자들을 당혹 스럽게 만드는데 제발 부탁 하 건데 좀 가만히 조용히 있는게 당과 자신에게 도움 되는 일이라는 것 알았으면 합니다. 

알만한 사람이 나이 들면서 감각이 없는지 많은 사람들의 지지하고 따르는 것은 억지로 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의 언행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동감을 갖고 같이 행동 할 수 있는 참신과 신뢰감을 줘야 따르는 것 무턱대고 아무렇게 나 해서도 따르는 것이 아니라는 것 잘 아시면서 말도 안되는 이재명 대표가 당원들에 의해 끌려 다닌 다는 등 말 같은 소리를 

틱 틱 내 뱉으는데 듣기 거북 합니다. 당연히 자기를 지지하고 당을 위해 노력하는 올바른 사람들의 말을 들어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을 그러면 자신을 지지하는 당운과 지지자들 말을 듣지 말고 반대 세력들의 말을 들으라는 말인가 참으로 한심하고 어처구니 없는 반대 세력들이나 하는 말을 하는 것을 보니 반대 세력으로 변한 것 같이 보이니 욕 안 먹으려면 

나이도 있고 자녀분들 생각 하셔서 가만히 있는 것이 도움 된다는 말을 합니다. 제발 알 만한 사람이 조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 나이도 1948년생 76세요 동갑인 유인태 전 의원의 욕 안 먹기를 바래서 마지막 남기는 말이라는 것 잘 알았으면 합니다.같이 갑시다.


댓글

2024-08-27

인태아우야~!
지발 나이값 좀 해라
여기저기 나가서 막말 시부리지 말고
출연료 받아서 막걸리 사쳐 먹을려고 그짓꺼리허냥~! 쪽팔린다 아이가

최신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