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최재영 "김 여사가 검찰 제출한 명품백, 내가 준 것 아니다"
임명현 2024. 9. 5. 14:58
불의에 맞서서 끝까지 싸우시네요 최재영 목사님은 정말 애국자이십니다
용산코걸이가 용산총독실 검찰깡패 사법부양아치 국방부충암파 왜구당국개 사이비광신도 까지 장악한 지금상황에 수사 기소 특검 재판 무었도 안됩니다. 무조건 끌어내려야 하고 해외로 튄다면 잡아와서 공개적으로 국민들의 손으로 찢어발겨야 합니다
권력도 없는 영부인의 국정 농단 선거 농단 스모킹건이 되어서 탄핵으로 갈까?
야, 인요한 수술청탁 의혹에 "빽있는 권력층"… 인 "청탁 아닌 수술 잘 부탁 당부"
익기도 전에 곪아서 썩어버린 풋수박
동덕여대 연대해서 기쁩니다
어제 정형식 보셨습니까? 대표님의 재판도 위험합니다.
바둑이 복당 받아준 경남도당 사고당 처리하라
경남도당 김경수복당 신청
글자 몇 글자 쓴 것 가지고 폭도라고 벌벌 떠는 극우들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용감하게 학내민주주의에 연대한 의원님들 참 감사합니다.
실망스럽네요 문재인 대통령님. 그간 정말 친문세력과 문통은 분리해서 생각해야 한다고 쉴드치느라 힘들었는데 참 배신감 느낍니다. 수박들 다시 들여오라는 말씀하시다니 이건 민주당 지지자들에 대한 배신입니다. 어떻게 쫓아내고 당을 정상화시켰는데...
모두 비호감으로 보고 있다니 편향된 정보만 접하고 계신 것 아닌가요? 현재 탄핵 정국에서 2030여성이 주도적이고, 민주당에도 차세대 중심이 될 텐데 그들이 지지하고 응원하는 학내민주주의 운동을 이런 식으로 폄하하고 거리두게 하지 마십시오. 물건 부순 것도 사람 다치게 한 것도 없고 대자보, 락카 모두 오직 '글자'일 뿐입니다.
게임업계 크런치로 화이트칼라 노동자도 많이 죽어나갔습니다. 같은 기조의 법안을 만들어선 안 됩니다. 국민의 정서를 듣겠다고 하니 안 된다고. 계속 말해야겠습니다
이런게 진짜 애정어림 쓴소리임.
댓글
불의에 맞서서 끝까지 싸우시네요
최재영 목사님은 정말 애국자이십니다
용산코걸이가 용산총독실 검찰깡패 사법부양아치 국방부충암파 왜구당국개 사이비광신도 까지 장악한 지금상황에 수사 기소 특검 재판 무었도 안됩니다.
무조건 끌어내려야 하고 해외로 튄다면 잡아와서
공개적으로 국민들의 손으로 찢어발겨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