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주말 넷플리스에 있는 이순신 영화를 오랫만에 감상했습니다.
한산 리덕스, 명량, 노량:죽음의바다 3개가 현재 넷플릭스에 있습니다.
그리고 노량을 보면서 이순신 장군은 항복을 받아야내 한다고 말하기 까지 했습니다.
그 후예인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일본의 일제강점기 시작이었던 독도를 내줄수 있다는 말입니까.
그렇기 때문에 이순신 장군과 독도을 이야기 하는건 어떠한가 싶어 써봅니다.
문 대통령 - 대표는 찾아가고, 당윈은 욕하고.
참배...
동덕여대 간 의원들 정신머리 있습니까?
김경수복당반대
익기도 전에 곪아서 썩어버린 풋수박
동덕여대 연대해서 기쁩니다
어제 정형식 보셨습니까? 대표님의 재판도 위험합니다.
ㅎ 난 위에 니들이 수박 같은대요 이대표랑 니들이랑 한다고 대선. 이기냐 모든 세력이 뭉처도 힘든대~~ 김경수든 문재인이든 꼴보기 싫어도 참아 대선이 당대표 뽑는거 아니잖아~~
글자 몇 글자 쓴 것 가지고 폭도라고 벌벌 떠는 극우들 목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고, 용감하게 학내민주주의에 연대한 의원님들 참 감사합니다.
실망스럽네요 문재인 대통령님. 그간 정말 친문세력과 문통은 분리해서 생각해야 한다고 쉴드치느라 힘들었는데 참 배신감 느낍니다. 수박들 다시 들여오라는 말씀하시다니 이건 민주당 지지자들에 대한 배신입니다. 어떻게 쫓아내고 당을 정상화시켰는데...
모두 비호감으로 보고 있다니 편향된 정보만 접하고 계신 것 아닌가요? 현재 탄핵 정국에서 2030여성이 주도적이고, 민주당에도 차세대 중심이 될 텐데 그들이 지지하고 응원하는 학내민주주의 운동을 이런 식으로 폄하하고 거리두게 하지 마십시오. 물건 부순 것도 사람 다치게 한 것도 없고 대자보, 락카 모두 오직 '글자'일 뿐입니다.
게임업계 크런치로 화이트칼라 노동자도 많이 죽어나갔습니다. 같은 기조의 법안을 만들어선 안 됩니다. 국민의 정서를 듣겠다고 하니 안 된다고. 계속 말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