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탄핵안 표결 D-1… 대구 야권, 국힘 의원에 "탄핵 찬성 표결" 압박(종합)
남승렬 2024. 12. 13. 15:53
권리당원 가입안됨
조국 후임 백선희 "지금 정치 사명은 尹 탄핵… 대한민국 눈물 닦겠다"
'도이치' 결국 기소됐지만‥ 김건희는 "어두운 밤에 달빛 밝아" 의혹 부인 ㅡ 거짓말하는 거니
정성호 법무부 장관을 흔드는 사람들에게
임은정검사장 왈, "검찰개혁은 절대 민주당내 검찰출신 의원들에게 맡겨선 안된다". 그말이 맞았군! 민주당 검찰출신 의원들! 겉다르고 속다른 인간들.
정성호 법무부장관님과 대통령님의 검찰개혁 속도조절 주문에 찬성합니다.
이 대통령 "검찰개혁, 보여주기 안 돼... 공개 토론 직접 주재할 수 있다"
ㅡ ㅡ 검찰개혁 5적을 임명해서 ㅡ 대통령이나 법무장관이 ㅡ 속았다 말하는 상황이 ㅡ 정상입니까. ㅡ 그렇게 말하지 않은 거 같은데요. ㅡ 임은정 지검장 직격, ㅡ 법무부 검찰개혁 방해 세력은 ㅡ 이진수 차관, 성상헌 검찰국장 ㅡ 이라 말했네요.
방향을 잡은 만큼 이재명대통령과 민주당이 알아서 할 겁니다 임은정의 의견은 사항에 따라 필요하다면 알아서 취합 될 테니 임은정의 말을 안 듣는다고 무능하게 되는게 전혀 아니고요 지지율 3%쩌리 그 누구처럼 지네 당 토호들한테 휘둘리는 진짜 벌거벗은 그 누군가가 될 일은 절대로 없을거니까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임은정 검사 얘기는 충분히 일리 있는 얘기입니다. 벌거벗은 임금님이 안되려면 임은정 검사와 같은 사람의 말을 귀당아 들어야죠.
임은정이 아무리 검찰개혁에 우려가 되도 해야 할 말 구분해서 했어야죠. 검찰개혁5적을 임명해서 대통령이나 법무장관이 속았다 말하는 상황이 정상입니까. 지금 대통령 인사를 까고 있잖아요. 본인은 지검장이에요. 지금 하극상 합니까. 주제가 넘어도 한참 넘네요. 지금 안그래도 언론이 싸움 붙일 궁리하는데 조국 단물 빠져가니까 아주 좋은 먹있감 줬어요. 권력자 눈치 안보고 자신의 일을 소신껏 하라고 추천했지, 들이받으라고 추천한거 아닙니다. 그런 소리 들을 대통령도 아니시구요.
혹시 자유게시판에서 자신이 올린 글이 안 보이는 이유 아세요? 어떤 사람 글에 험한 소리 올렸길래 제가 신고하기 눌렀더니 그때부터 안보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