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더불어 민주당은 국회가 단독으로 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을 다하지 않으면 직무 유기가 된다.

  • 2024-12-30 11:46:29
  • 4 조회
  • 댓글 0
  • 추천 0

더불어 민주당은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의 단독으로 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을 할 수 있는데도 하지 않으면 법적 직무 유기가 되며 직무 태만으로 당원과 지지자들로부터 비난을 면치 못할 것이다. 왜냐면 더불어 민주당을 지지하는 국민들은 정부나 국민의 힘 당의 국민을 위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을 때 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 만으로도 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을 행사 하라고 과반 넘게 국회의원을 뽑아 줬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그래서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서 다수결 원칙을 두고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고로 더불어 민주당은 국민의 뜻을 받들어 할 수 있는 일은 최대한 다 해야 한다. 그것이 곧 국민에 대한 의무이자 책임이다. 그렇지 않으면 다수 국회의원을 만들려고 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이럴 때 더불어 민주당의 정부나 여당의 독주를 막고 국민의 편에 서서 더불어 민주당 단독으로 라도 법적인 권한을 행사 하도록 만들어 준 것이다.

그러기 때문에 더불어 민주당의 단독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하지 않으면 직무 유기가 되고 직무 태만이 되는 것이다. 다른 것 생각 할 필요 없다 더불어 민주당의 할 수 있는 일은 법적으로 위배가 되지 않은 한 다해야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국민들로부터 외면 당하게 돼 있다. 그렇게 하라고 다수 국회의원을 뽑아 줬는데 못하면 바보 멍청이들이라고 누가 다음에 뽑아 주겠느냐 하는 것이다.

말 한다. 더불어 민주당은 더불어 민주당의  할 수 있는 모든 법적 권한을 총 동원해서 행사 해야 한다. 이것이 국민들의 바램이라는 것 명심 했으면 한다. 역풍이니 탄핵 난발당이니 하는 말 들을 필요 없다. 지금 대세는 더불어 민주당 편이라는 것 잊지 말고 이럴 때 강력하게 밀고 나가야 호응을 얻는다. 그렇지 않고 물러 터져서 요것 저것 재며 일을 늦으면 지지자들의 모두 돌아 서 버린다는 것 잊지 않았으면 한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