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한덕수 측, 尹 탄핵심판 의식한 듯 "尹 사건보다 우선 심리해야"ㅡ 윤 탄핵심판 지연책
김진주 2025. 1. 13. 20:00
내란공범이 아직도 기회를 노리고있구나 참으로 뻔뻔한 종자다
'김영선 의혹'과는 비교 불가… 22대 총선 관련 '공적 대화' 파장은
성인지감수성 좀 버리면 안됩니까?
김경수 복당 반대하고 문재인은 탈당시켜 주세요
동덕여대 패미니즘?
공식적으로 레디컬페미니즘과의 결별을 선언해 주세요
안철수...
공학전환에 대한 얘기가 몇년전부터 교수 및 고위관계자에게 이미 언질이 되었고 작년 시행 조짐이 보이자 학생측이 대화요구하니 이사장 문 걸어잠근건 대체 왜 언급 안하십니까? 혹시 여혐 유튜브 몇 개 보고 인과관계 파악하신건 아니겠죠? 학교측에 지속적으로 대화 요구한건 학생측입니다. 윤석열과 그 내란당이 생존을 위해 계엄령을 포고했다하면 이해하실 분 같습니다.
학생 측에서 이미 몇 년전부터 꾸준하게 의견 제시했지만 논의 없이 학생 의견 묵살하고 이미 입학한 학과마저 폐강 시킨게 학교 측입니다. 이에 대해 반발하는걸 이준서식 말장난에 속아 학교-학생의 대립이 아닌 남녀 갈등으로 보는 님이 더 객관적인 척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이미 몇 년전부터 학생들이 사학비리 공론화하고 평화시위, 대자보, 서명운동 진행한 역사는 쏙 빼놓고 마치 남혐이 극심한 종자들이 공학전환에 반대해 학교 기물을 때려부순 것처럼 말씀하시네요?
이미 몇 년전부터 교수진과 고위관계자 측에서 꾸준히 얘기 나온게 어떻게 지나가는 말이됨? 그리고 사학비리, 일방적이고 강압적인 폐강으로 이미 몇 년전부터 평화시위, 서명 운동 진행했는데 그런건 쏙 빼놓고 폭동인것처럼 선동하면 안 부끄러우세요?
댓글
내란공범이 아직도 기회를 노리고있구나
참으로 뻔뻔한 종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