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아들 문제에는 득달같이 페북에 글 올리고 홍장원 데리고 진보 유튜브 여기저기 다니면서 원내대표 뽑아 달라고 하더니...
같은 동료 공격 당하는데 말 한마디 없고
우리 최강 병기 원내 대표님 어디 가셨나요??
가족 한테만 최강 병기 같은 당 동료들은 그냥 변기 인가요??
너무 조용해서 어디 숨어서 수해 복구 하고 계신 줄 알겠네요??
원내대표 뽑기 전에 저런 모습에 속은 내 자신을 원망합니다.
동료의원 하나 못지키는 원내대표라... 침묵이 금인가?
누가 지명되든 언론, 단체 동원해서 괴롭힐 건데, 버틸 자신 없으면 임명 제안 받지 마세요.
spc 사건으로 초과근무에 대한 생계형 잔업수당...관련
민생회복 소비쿠폰 풀리자 활기 띤 전통시장·편의점 '북적'
대통령실, 조국 사면론 두고 “사면권은 대통령 고유 권한... 관련 회의한 적 없어”
소기업·소상공인 10명 중 8명 "‘소비쿠폰’으로 내수 활성화 기대"
윤승아의원 입 다무세요! 고작 패거리 정치 하는거 배운 겁니까? 나랏님이라도 비판을 받아야 되면 받아야 할 거 아니요!!!
오히려 대통령에 부담을 덜어 줬다는 생각은 안하나요?? 서로 교감이 있었겠죠..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엔 진짜 잘못하셨습니다 도저히 이해도 용납도 용서도 안됩니다 무엇을 위해서 이런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했는지 진짜 이해안되네요 분명한건 울잼프를 위해서도 민주당을 위해서도 내린 결단이 아닙니다 지나보면 다 드러나겠죠 진짜 이유가 ᆢ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수는 없는 법!!!
당대표선거에 눈돌아서 똥볼을 찼는지도 모르는것 같아요 8월2일 지나면 정상으로 돌아오겠죠!!!
좋~~~~~으시겠습니다 뜻대로 사퇴했으니 퍽도 좋으시겠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다시는 민주당사람들이 억울한 일로 희생되는 일은 결코 없을것입니다 민주당지지하고 민주당국회의원님들 잘 지켜내야겠습니다!!!
박찬대의원님께 묻고 싶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국민의 눈높이에 맞지 않아서 장관에서는 사퇴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면 국민의 눈높이에 맞지않는 사람이 장관은 하면 안되고 민주당국회의원은 해도 괜찮습니까? 이건 누구의 이중잣대입니까!!! 박찬대는 이중잣대로 논리에도 상식적으로도 말이 안되는 행동을 하신겁니다!!! 박찬대의 협치란게 이런거였습니까? 협치를 누구랑 해야되는지도 다시한번 돌이켜보고 잘 생각해보십시요 내부총질한 보좌관들은 또 어떻게 해야 될지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