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일본 이해하기 힘든 관세 협상 일본이 문제.. 정말 민폐국가
무관세였던 것이 15% 관세가 되는 협상입니다
EU,일본, 한국 기업들이 지불해야 할 관세만 100조가 넘습니다..
15%라고 해도 대미 수출 140조에서 20조들 지불해야... 일본은 30조..
대기업들 대미 수출에 둘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물건값을 올리거나.. 마진을 줄이거나
독일, 일본, 한국 자동차 회사 트럼프 덮에 빠져 버린 것.. 일본 뒤통수 협상 때문에
미국 판매 자동차 물건값을 올리면.. 미국 소비여력은 축소...
마진을 축소하면서 대기업 실적 악화 대미 자동차 시장은 급격히 악화될 것..
정말 웃낀 것은 관세가 ==> 무관세로 혜택을 보면서 미국 자원수입, 농산물 수입 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무관세가... 관세화 되면 농산물,에너지 시장을 열어주는 것..
독일, 일본, 한국 자동차 트럼프 관세 덫에 빠진 것..
이것이 뭐냐 이것입니다.. 이제 미국 수출에서 자동차 안남습니다... 적자 날 수도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판매량 급격히 갑소할 것입니다..
EU= 일본= 한국이 담합을 해야 하는데 트럼프 이간질 전략에 일본이 홀라당 넘어가는 바람에..
미국 에너지, 농산물 수입도 심각한 문제는 뭐냐...
미국 시장이 축소되면 중국,러시아 브라질... 캐나다... 호주 중동에 수익 늘리면 수출해야 합니다..
그럼 그 나라 에너지 ,농산물 가공품 수입해줘야 합니다..
미국 덫에 빠져 수입 카드도 없습니다..
25% 관세 두둘겨 맞는 것이 이득 일 수도 .... 쓸데 없이 비싼 미국 에너지 ,농산물 수입하는 것 보다
. EU, 일본은 중국, 캐나다, 브라질, 러시아... 수입을 축소해야..
차라리 미국에게 25% 관세 두둘겨 맞고 일본, EU 미국 때문에 축소당한 나라들
농산물, 에너지 수입을 늘리면서... 수출 다변화 하는 것이 이득일 수 있습니다
중동,러시아 호주, 브라질 캐나다 등등 수입 늘려주면서 자동차 수출 다변화 하는 것이
. 미국 때문에 농산물, 에너지 수출이 축소 되는데.. 일본 ,EU 물건 수입 해줄까요..
미국 관세 25% 두둘겨 맞고... 일본, EU 빈틈을 국가를 노리는 것이 이득 아닐까 생각합니다..
삼성 테슬라 반도체 계약건 미국이 관세 유리하게 협상하게 위해 간보는 계약일 수 있습니다
테슬라 우리나라 개미 붙잡기 위한 공수표 이거나..
미국 관세 협상 앞두고 유리고 고지 점유 이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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