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10억 대주주' 공방 확산… 반대 청원 9만명 돌파
CBS노컷뉴스 윤준호 2025. 8. 3. 14:06
진성준 면상 꼴보기싫네 진짜
물론 진성준 개인 생각이지는 않겠지만, 전면에 나선 만큼 시청률 높은 방송에 나와서 납득할 만한 설명을 하시죠.
최대 독립운동가문 안중근 조카 안원생 지사 유해봉환 추진… 보훈부 “43년 만에 美 애리조나 묘소 확인”
박찬대 "국회 윤리특위 상설화해야‥ 국힘과 6:6은 적절치 않아" ㅡ 의원수 비율로 해라
제 정신이냐? 아주 니들 세상 됐지? 대통령은 속이 타는데..
정성호, 아무리 좋게 보려 해도 넌 안 되겠다~
'내란특별재판부' 법안에 법원행정처장 "사법독립 침해·재판 무효화 걱정"ㅡ 판사맘대로 재판
계엄군, 국회 본청에서 취재기자 제압하고 휴대폰 영상 삭제까지 ㅡ뉴스토마토 유지웅기자
[단독] 윤석열, 영치금 '2억 7천만 원'‥ 4백만 원 빼고 모두 외부 이체 ㅡ 영치금 장사하는 윤
바로보라님은~~ 조국의 기사에 대해서는 빠짐없이 올리는 걸 보면, 세작이 분명해 보입니다.
문재인은 탈당보다 퇴출이나 제명이 답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새퀴는 진짜 용서가 안 되는 놈입니다.
조국도 사려 깊게 행동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 사과 했습니다만~~~ 쇼맨십으로 뭔가?를 획득할 수 있는 사회나 국가가 아닙니다. 조국은 아직도 많이 배워야 합니다.
분위기 파악요? 분위기가 어떤데요? 당원들이 돌려 말한다구요? 나라의 운명을 조국과 문재인이 책임지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혹시 조국당 당원이세요?
낙연=여니, 재인=이니... 그냥 차단해 주세요.
댓글
진성준 면상 꼴보기싫네 진짜
물론 진성준 개인 생각이지는 않겠지만, 전면에 나선 만큼 시청률 높은 방송에 나와서 납득할 만한 설명을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