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에게 당대표당원이 당대표에게

인천-미추홀구(구 윤상현 지역구....) 공천관련 문의 및 성토

  • 2025-08-13 13:34:46
  • 5 조회
  • 댓글 0
  • 추천 0

인천 미추홀구 제물포에서 나고 자란지 48년차 남성입니다.

필요하시면 개인신상은 언제든지 추가공개 가능합니다.

타 지역 출신자들이 공천받아서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출마하는 방식 뭐 딱히 맘에 들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지역 토호들이 득세하는 꼴도 못마땅한 것은 사실입니다.

** 단지 미추홀구가 윤상현의 텃밭이라서 어차피 힘들테니.. 적당한 분 내려보내시는 생각이시라면 자제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그리고 지역적 특색 기반으로 혹은 본인들의 단순 생각으로 민주당이 열세라는 생각에 매번 그렇게 포기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특히 무슨 당협위원장? 등의 간판 달고 슬슬 지역구 선거 준비 중이신 남영희 씨? 무슨 생각으로 이 분이 계속 여기서 활동하는지도 납득은 안되지만

지역문제 해결은 제외하고서라도 언더 든 오버 든 좀 활동가가 공천이 되길 바랍니다.

아마도 이번 정청래 당대표님께서 당원 중심으로 공천한다고 하니..., 이런 남영희님 같은 줄서기 하시는 분들이 따논 당상인것처럼 적당히 지역구 국회의원 출마하는 것.. 이제는 지칩니다. 

민주당이 좋아서 찍는 것도 한계가 있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이름걸로 나와도 만일 성에 안차면 무효표 비율 증가할 것이라는 적절한 사전 조사 정도는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윤상현을 극혐하지만... 적어도 그는 선거철이 아니어도, 교회-성당-모든 점포 들 매년 수차례 방문헤왔습니다.. 소금세례 맞을 각오 하고서라도 제발 적당히 플랜카드 걸어서 인지도 높아질거라는 생각좀 접으시길.. 하다못해 인천시당 광화문 집회때 인솔이라도 한번 해봤나요? 적어도 이지은 후보는 마포갑임에도 불구하고 인사하면서 화이팅 하고 하.. 부럽더이다..

처음 쓰는 게시판 글이라서 가독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당대표님께서 많이 바쁘시니 뭐 보좌관 분들께서 읽으실텐데..

요약해서 보고하시는 경우를 위해서 아래와 같이 다시 요약해드립니다.

* 요약 * 구) 윤상현 지역구인 미추홀구에 남영희 같은 줄서기 적당히 하다가 지역특성도 모르고 역량도 검증안된 후보 적당히 공천하지 마시길.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