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평 변호사는 진보 쪽 유명 기자가 전화를 걸어와서는
"윤석열 검사가 얼마나 정의로우려고 애썼던 검사냐. 김건희 여사는 얼마나 정 많고 타인의 어려움을 외면 못하는 성격이냐. 샤넬백도 그래서 거절 못 하고 받지 않았냐. 건강이 걱정되니 나 대신 면회 좀 가줘라" 라는 취지로 말했다는겁니다.
주진우 기자로 밝혀졌습니다.
오늘 아침 김어준 겸공에서 본인이라고 스스로 밝혔는데, 횡설수설이어서 뭔 말인지 이해하기 힘들었습니다.
신평의 이간계에 넘어갈 생각은 없습니다만, 주진우 기자는 원래 윤석열, 김건희와의 친분이 대단했죠.
많은 사람들이 김건희 의혹을 제기할 때 선두에서 막아냈던 전력이 있습니다.
이후 이에 대한 비난이 거세지자 주진우는 징징대며 자기도 속았다고 했죠. 김어준은 비난이 쏟아지던 말던 주진우를 자기 새끼 챙기듯
보란듯이 프로그램 하나 만들어줬구요.
윤써글이 구속 되기 전에도 기레기 주진우가 "윤석열은 정의를 구현하라고 애썼던 사람이다. 김건희는 그래도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다.
남이 어려운 처지에 빠지면 그걸 그냥 못 지나치고 자꾸 도와주려 하다 보니 자꾸 말려들고 하는 사람이다."
신평 변호사말이 사실이라면 여전히 밀정 짓을 하고 있었네요.
최재영 목사는 방송에서
중국에 가 있던 신평에게 주진우가 전화를 걸어 "샤넥백도(디올백인데 착감함) 최재영 목사 도와주려고 한건데 말려든 거 아니겠습니까.
김건희 여사의 건강이 심히 걱정되니까 마음이 아프다. 한번 면회 가 보세요."라고 했다.
앞으로는 어느 방송을 나가든 (주진우에 대해)실랄하게 비난할 겁니다. 이 사람은 심하게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취재를 위한 이중성도 있을 수 있지만, 이 사람의 행태를 보면 과거에 김건희에 대해 드립 쳐준 얘기도 많고. 알 권리 차원에서
밝 건 밝혀주고, 폭로해 주는 게 기자 역할인데, 그동안 그들의 입장을 대변해 왔던 거에요. 왜 주진우는 신평을 구치면회 가게 했는지
그 카르텔이 뭔지 밝혀야 합니다. 주진우가 이러는 이유가 자신에 대한 건 밝히지 말아 달라는 메시지 같아요."
댓글
어휴!!
한 두번 입니까?
하도 어이가 없어서 수박공장 안본지가 5년은 된것 같네요
@Republica님에게 보내는 댓글
주진우가 자신이 그 기자 맞다고 하면서 변명을 하는데 뭔 소리인지 헛 소리만 잔뜩 늘어놨다고 하더라구요.
주진우, 김어준, 그들과 엮여있는 거악의 카르텔을 민주당은 끊어내야 합니다. 지금도 그들과 거래하며 사기꾼의 방송을 살려주는 의원님들은 자제하세요!
@맹이야님에게 보내는 댓글
문재인 김어준 조국 이들은 곧 내각세력이죠. 차기에는 내각제를 하려고 조국을 밀어 붙인다고 생각합니다.
조국이 지도력과 역량도 없는 사람인 걸 아는데도 왜 이렇게 밀어 붙이겠습니까. 말을 잘 들어요. 모범생처럼.
당대표가 김어준의 원더풀쇼같은 당원콘서트를 연다고 공약을 한 것은 당원에 대한 모욕입니다. 당원들이 낸 당비는 콘서트 여는데 쓰라고 낸 것이 아닙니다. 콘서트 연다고 당이 발전합니까? 오히려 갈등과 불만만 더 많아집니다. 하려면 희망자들이 자비로 콘서트에 참여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참가자들이 표를 지불하는 방식이어야지 당비를 가지고 특정 업체에 퍼주는 듯한 방식의 콘서트를 연다는 것은 여러 의혹을 낳습니다. 신세진 아니면 잘 보이고 싶은 업체에 대한 특혜를 주는 것으로 보이고 당원주권주의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맹이야님에게 보내는 댓글
이런 식으로 비밀이 까지기 시작하면 콘서트는 고사하고, 김어준 영향력도 많이 줄어 들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