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기레기 주진우가 신평에게 "샤넬백은 김여사가 최재영 목사 도와주려다 말려든 것. 건강 걱정되서 맘 아프다. 면회가 달라"

  • 2025-08-22 22:33:02
  • 10 조회
  • 댓글 6
  • 추천 2

신평 변호사는 진보 쪽 유명 기자가 전화를 걸어와서는

​"윤석열 검사가 얼마나 정의로우려고 애썼던 검사냐. 김건희 여사는 얼마나 정 많고 타인의 어려움을 외면 못하는 성격이냐. 샤넬백도 그래서 거절 못 하고 받지 않았냐. 건강이 걱정되니 나 대신 면회 좀 가줘라" 라는 취지로 말했다는겁니다.

주진우 기자로 밝혀졌습니다.

오늘 아침 김어준 겸공에서 본인이라고 스스로 밝혔는데, 횡설수설이어서 뭔 말인지 이해하기 힘들었습니다.

신평의 이간계에 넘어갈 생각은 없습니다만, 주진우 기자는 원래 윤석열, 김건희와의 친분이 대단했죠.

많은 사람들이 김건희 의혹을 제기할 때 선두에서 막아냈던 전력이 있습니다.

이후 이에 대한 비난이 거세지자 주진우는 징징대며 자기도 속았다고 했죠. 김어준은 비난이 쏟아지던 말던 주진우를 자기 새끼 챙기듯

보란듯이 프로그램 하나 만들어줬구요. ​

윤써글이 구속 되기 전에도 기레기 주진우가 "윤석열은 정의를 구현하라고 애썼던 사람이다. 김건희는 그래도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다.

남이 어려운 처지에 빠지면 그걸 그냥 못 지나치고 자꾸 도와주려 하다 보니 자꾸 말려들고 하는 사람이다."

신평 변호사말이 사실이라면 여전히 밀정 짓을 하고 있었네요.

 

최재영 목사는 방송에서

중국에 가 있던 신평에게 주진우가 전화를 걸어 "샤넥백도(디올백인데 착감함) 최재영 목사 도와주려고 한건데 말려든 거 아니겠습니까.

김건희 여사의 건강이 심히 걱정되니까 마음이 아프다. 한번 면회 가 보세요."라고 했다.

앞으로는 어느 방송을 나가든 (주진우에 대해)실랄하게 비난할 겁니다. 이 사람은 심하게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취재를 위한 이중성도 있을 수 있지만, 이 사람의 행태를 보면 과거에 김건희에 대해 드립 쳐준 얘기도 많고. 알 권리 차원에서

밝 건 밝혀주고, 폭로해 주는 게 기자 역할인데, 그동안 그들의 입장을 대변해 왔던 거에요. 왜 주진우는 신평을 구치면회 가게 했는지

그 카르텔이 뭔지 밝혀야 합니다. 주진우가 이러는 이유가 자신에 대한 건 밝히지 말아 달라는 메시지 같아요."

 

 

 

 




댓글

1일전

어휴!!
한 두번 입니까?
하도 어이가 없어서 수박공장 안본지가 5년은 된것 같네요

1일전

@Republica님에게 보내는 댓글

주진우가 자신이 그 기자 맞다고 하면서 변명을 하는데 뭔 소리인지 헛 소리만 잔뜩 늘어놨다고 하더라구요.

1일전

주진우, 김어준, 그들과 엮여있는 거악의 카르텔을 민주당은 끊어내야 합니다. 지금도 그들과 거래하며 사기꾼의 방송을 살려주는 의원님들은 자제하세요!

1일전

@맹이야님에게 보내는 댓글

문재인 김어준 조국 이들은 곧 내각세력이죠. 차기에는 내각제를 하려고 조국을 밀어 붙인다고 생각합니다.
조국이 지도력과 역량도 없는 사람인 걸 아는데도 왜 이렇게 밀어 붙이겠습니까. 말을 잘 들어요. 모범생처럼.

1일전

당대표가 김어준의 원더풀쇼같은 당원콘서트를 연다고 공약을 한 것은 당원에 대한 모욕입니다. 당원들이 낸 당비는 콘서트 여는데 쓰라고 낸 것이 아닙니다. 콘서트 연다고 당이 발전합니까? 오히려 갈등과 불만만 더 많아집니다. 하려면 희망자들이 자비로 콘서트에 참여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참가자들이 표를 지불하는 방식이어야지 당비를 가지고 특정 업체에 퍼주는 듯한 방식의 콘서트를 연다는 것은 여러 의혹을 낳습니다. 신세진 아니면 잘 보이고 싶은 업체에 대한 특혜를 주는 것으로 보이고 당원주권주의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1일전

@맹이야님에게 보내는 댓글

이런 식으로 비밀이 까지기 시작하면 콘서트는 고사하고, 김어준 영향력도 많이 줄어 들듯 합니다.

최신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