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25일 본회의 안건 표결 발표 중 내란국짐인ㄱ ᄂ x 종 김 x 재 xxx 입에서 호남에는 불 안 나냐? 하는 망언이 나왔는데….
대통령과 당 대표자에 대한인이신 x ᄃ ᄀ에 이제 하다 하다 호남지역 비하까지 펼치는 저 내란 국 짐은 도대체 언제까지 암말도 못 하고 그저 바 x 멍 x처럼 당하기만 할 건가요?
힘이 있고 그걸 할 능력과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국민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왜! 왜! 왜!
대통령의 국정 의지와 당론과 국민 여론이 원하고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인데도 왜 자꾸 눈치 보며 망설이다 저 내란 잔당들에 당하면서 아무 대응도 못 하고 그러니 내부 분탕질이나 하는 원내대표라는 x자가 분골쇄신이라는 포장 속에 저리 밀 x 짓을 하는 거 아닙니까….
당 대표자가 나서서 법사위에 힘을 실어주며 하나라도 빨리 추진해서 내란척결과 검찰개혁을 포함한 개혁사항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거기에 힘을 실어주기는커녕 법사위에 경고하고 있다니 심히 개탄스러울 따름입니다.
송&김 인 ᄀ ᄂ x 종 x 쓸 x기들에 대한 경고와 법적 조치는 하나도 없이 x 소리도 못 하고 있고….
정청래 당 대표자님 그리고 지도부에는 진정 당원들의 호소와 국민의 외침이 들리지 않으십니까?
해야 할 때와 해야만 할 일이 있을 땐 경주마처럼 좌우의 흔들림 없이 나아가야 합니다. 왜 한 치 앞도 모르는 흑풍에 먼저 꼬리를 내리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저 내란 잔당들에게 빌미를 제공하여 발목을 잡히냐 말입니다.
벌써 잊었나요? 지난 과거 힘과 기회가 있었음에도 아무 힘도 못 쓰고 오히려 역으로 처참하고 비참하게 당하다가 그대로 나락으로 떨어졌을 때를….
국민이 대신 전해준 힘과 권력은 언제 어떻게 다시 올지 모릅니다.
제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내란척결과 개혁을 해야 합니다. 반드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