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부패하면유능할수없다
Lv.21
자유게시판 네 앞으로 적극적으로 의견개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로 열린태도로 의견을 좁혀간다면 분명히 우리당이 좋아지고 발전할거라고 믿습니다.
자유게시판 저는 일개 당원이에요. 무슨 자리를 자리를 차지한다는 말씀이시지요? 당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이야기하면 무슨 권력을 바라는 사람인가요? 저는 정치할 마음도 없고 권력을 잡고싶은 마음도 없습니다. 제가 쓴글의 내용중 어디가 님이 말한 권력이나 자리와 관계가 있는지 말씀해주세요. 제글의 내용도 안읽고 글쓰시는건 아닌지요? 아뭏든 님의 생각도 존중은 합니다.
자유게시판 님글에 동의합니다. 잼버리 문제는 진영주의적 관점에서 해석할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책임질일이 있으면 책임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이 안써지네요. 지금까지 썼던거 다지워지네요. 이따위로 당게만든놈들 진짜 책임져야합니다. 우리당 진자 왜이럴까요? ㅠㅍ
자유게시판 아 그리고 저는 여론조사를 무조건 믿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갤럽이라는 여론조사업체는 나름의 공신력이 있는 세계적인 업체로 압니다. 지금까지 꽤 정확하게 선거결과를 예측했던걸로 기억하구요. 보수가 과표집된다는 님의 말씀은 저는 조금 이해하기는 어렵네요. 아뭏든 님의 생각도 존중합니다.
자유게시판 님의 의견존중합니다. 제 생각이나 감정이 이렇다는겁니다. 예전에는 정치인을 지지하는 팬덤도 배타적인면이 분명이 있었지만 지금처럼 한사람에 대한 맹목적인 충성을 강요하진 않았다고 생각해요. 그런점에서 마치 조폭집단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제 솔직한 심정입니다. 저는 이대표를 지지하는 당원이든 그렇지 못한 당원이든 당내에서 얼마든지 건전하고 건강한 비판이 자유롭게 왕래되는 민주적인 정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유게시판 님의 의견을 존중하지만 저는 동의하지않습니다. 지나치게 정치화해서 세상을 보는건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유게시판 반대하고 쓴소리하는 당원들도 우리당원이고 그렇지않은 당원도 우리당원입니다. 저는 비판하는 소리도 들어야 당이 발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오리님의 의견 존중하고 응원합니다. 그리고 당원존 분위기가 일방적으로 흘러가고있는 상황에서 용기있게 반대의견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지금의 당게시판은 일반대중들 다수로하는 커뮤니티같은 느낌인데 이게 정당게시판의 취지와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당게시판은 너무 파편적이고 정당게시판의 본목적과 멀어지는것 같아 안타까워요. 차라리 이전 당게가 지금보다는 나은것 같습니다.
그깟 개도 안 웃을 지지율 여론조사를 보고 쫄지 맙시다
한국갤럽조사결과..
'박종철 열사' 입학 동기인데… 국회로 '백골단' 불러들인 김민전 ㅡ 제정신 아니네 국회의원 제명해라
부당명령 안 따르면 당나라 군대?‥ 사과도 반성도 없는 이종섭 조
"인권위 경력 지우고 싶어, 해체 마땅" 전직 인권위원 일동, 안창호 위원장 항의 방문
상대가 미친짓 한다고 똑같이 하면 같은 사람이 되는 법이고 최상목이 탄핵 시키면 좋겠지만 한덕수 총리 탄핵시키고 또 부총리 탄핵한다면 대외신뢰도 잃게 되고 국내언론은 의회폭거라고 물어뜯게 되면서 윤석열이 복귀를 노리는 기회를 줄 수가 있습니다.
갤럽조사도 보수 15%정도 과표집된 결과입니다. 내란수괴를 체포하는데 한달 넘게 지체되면서 중도층과 진보층의 여론조사 참여율이 떨어진 결과입니다. 윤석열만 체포되고나면 여론조사결과는 바뀝니다.
그니까요.. ㅜㅜ 시간갈수록 저쪽은 뭉치는데 이쪽은 한방이 없고 민주당 뭐하냐 아혀 몰겠다 뭐하는지 썩열체포 시간끌기하는데도 최상목만 보고있고 경찰이 체포를 할까? 박종준을 집에 보내고 참 경찰을 믿냐! 이래서 민주당은 약해.. 뒷힘이 없어
인정
그런가요? 사실 이런 사람이 국힘이라면 그나마 괜찮지만 우리쪽에서 국회의원하며 수박짓하면 대오가 엄청흐트러집니다, 수박이 무서운게, 민주당이 꼭 해야할일을 못하게 하는것이거든요,, 오늘 국격 소리 또 듣는데요, "경찰 출석한 경호처장 “대통령 체포영장, 국격 안맞아”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