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vibrer
Lv.10
토론게시판 생각이 바뀐 사람인지 원래 그런 사람이였는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보지 말아야 할 사람인 것은 확실합니다.
자유게시판 충분히 의심 가능 상황입니다. 청원 하는 절차가 복잡한 것도 아니고 저렇게 지연될리가 없습니다. 설령 시스템 사양이 낮다 하더라도 확장을 해야 할 경우 지금 즉시 확장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지금 상태로 놔두는것도 이상하고 더 시간이 걸리는것도 이상합니다.
자유게시판 https://www.msn.com/ko-kr/news/other/%EC%9D%B4%EC%9E%AC%EB%AA%85-%EB%AC%B8%EC%9E%AC%EC%9D%B8-%EB%82%98%EC%B9%A8%EB%B0%98-%EC%97%AD%ED%95%A0-%EB%8B%A8%EA%B2%B0%ED%95%B4-%EB%AC%B4%EB%8F%84%ED%95%9C-%EC%84%B8%EB%A0%A5-%EB%A7%9E%EC%84%9C%EC%9E%90/ar-AA1gW2od#image=1
자유게시판 http://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1173993
자유게시판 문재인은 이재명을 중심으로 뭉치라고 했습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갈라치기나 하라는 말은 없었지요.
자유게시판 멀리 안가요. 잘가요. 그런데 다른 지지할만한 당은 있으신가요?
자유게시판 좀 성의 있게 글을 써봐요... 흰 바탕에 흰색 글씨라니
자유게시판 중도의 다른 말은 기회주의자이며 줏대 없음과 같은 말입니다.
자유게시판 가만두고 보지말고 수박을 깨야지요
자유게시판 지지율 문재인대통령만큼 나왔던 대통령이 누군가요? 갈라치기 흰소리는 집어치우시지요.
자유게시판 박광온 당신이 국가를 심각한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는 생각은 못하나?
자유게시판 수박들은 이재명대표가 저대로 죽기를 바라고 있을겁니다. 지금이 헌법 고칠 시간입니까? 검사 탄핵부터 대통령 탄핵까지 할 일이 널렸는데요. 지지부진 일부러 저러고 있는것이지요.
자유게시판 동감이요
자유게시판 난 이 사람이 왜 민주당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자유게시판 지금 나서지 않으면 일 하지 않는 것이지요. 놀고 먹는 의원들이란 말이지요. 박광온 의원은 언제까지 놀고만 있을까요?
토론게시판 찬성이요
자유게시판 신고를 얼마나 받아야 블라인드 처리되는지 궁금해지는 글이네요.
자유게시판 기준을 공정하고 명확하게 만드시고 공개하세요. 그리고 각각의 의사결정이 어떻게 누구에 의해서 이루어지는지 투명하게 공개해야 하는것은 당연한 것이지요?
자유게시판 수박은 국힘이 원하는 걸 하면서 자신은 절대 민주당 사람이다라고 하는 것과 똥파리는 평소 일 안하고 딴데 있다가 공천장이 뜨면 주변으로 모여드는 것. 이걸 그 분들이 꾸준히 하셨지요. 그래서 수박 똥파리라고 하는겁니다.
자유게시판 영입인사가 양정철이지요?
노상원 비화폰 받았다‥"김성훈 차장이 지급"ㅡ 민간인에게 비화폰 지급한 것은 비상계엄
이와중에 동덕여대 폭도들은 왜 만나 진짜 돌겠네
이재명대표 체제 아니였으면 석열이 탄핵 됬겠냐?
정신 똑바로 챙기고 내란종식!!!
정신없는 민주당 국회의원
ㅡ 양심도 없는 인간들이네 ㅡ
진짜 이런 바보짓좀 제발 안했으면 좋겠음 상대쪽에 자꾸 빌미를 주지 말라고 정책보좌관 이런사람들 뭐하고있는거야 그런사람들이 페미가 있나 ? 폭도를 왜만나 내란도 안끝난 마당에 진짜 답답허네
왜? 지들 뜻데로 안된다고 법원 쳐들어가고 때려부쉰 놈들도 만나서 간담회 해보지?
정상적인 페미와 폭도는 구분해야 합니다. 동덕여대 사건은 극단적 폭도 세력이며 이러한 극단적인 세력의 추종은 마치 국힘이 극우를 쫓는 것과 같이 중도층의 이탈을 가속화합니다. 페미니즘 지지합니다. 하지만 극단적인 페미니즘 폭도는 지지하면 안됩니다.
정상적인 페미와 폭도는 구분해야 합니다. 극단적인 세력의 추종은 마치 국힘이 극우를 쫓는 것과 같이 중도층의 이탈을 가속화합니다. 페미니즘 지지합니다. 하지만 극단적인 페미니즘과 폭도는 지지하면 안됩니다.
100번맞는말입니다
한패같은데요
고대로부터 펼쳐온 인본주의의 정치는 인간존엄과 인권존중이 실현되었습니다. 오늘날 인본주의는 민주주의의 기반인 민생과 민권의 자주성을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민족 일만년 역사의 지향점이 결국 자유민주주의공화정에 이르러렀습니다. 이것이 역사의 필연이라 생각합니다.
우마왕과 108요괴! 명불허전입니다.
백퍼공감합니다 우상호는 원래수박이지요 그런데 김영진너도 당대표생각이 있으면 출마하라 그딴소리 작작하고